[UFC] "토니 퍼거슨은 하빕에게 안돼..이유는 3가지"
출처:스포티비뉴스|2018-12-29
인쇄



도발성 멘트를 꾸준히 던진다. 선수 대신 악역을 자처한 모양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에이전트인 알리 압델아지즈는 28일(이하 한국 시간) MMA 정키와 인터뷰에서 "하빕에게 더 거대한 매치, 더 수익성 있는 기회를 목표로 삼으라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빕은 10경기 남짓 뛰고 챔피언이 됐다. 커리어 27연승, UFC에선 12연승을 달리고 있는데 토니 퍼거슨을 제외하면 하빕보다 더 긴 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파이터는 없다. 그래서 (하빕에게) 자신 있게 말했다. 너는 너와 어울리는 적수와 싸워야 한다고. 페이퍼뷰(PPV) 파는데 도움 안 되는 상대는 거절하라고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압델아지즈 눈에 퍼거슨은 자격미달이다. 엘쿠쿠이가 실력 있는 파이터일진 몰라도 높은 PPV 판매를 기대하기 어렵고 스타일상 하빕이 상성에서 우위라 격투적으로도 매력적이지 않다고 했다.

돈과 명예 모두 구미가 떨어지는 파이터라고 못박았다.

압델아지즈는 "(하빕이 퍼거슨과 안 싸웠으면 하는) 이유를 3가지만 들겠다. 첫째 퍼거슨은 상성상 하빕이 싸우기에 정말 좋은 먹잇감이다. 파이팅 스타일이 하빕에게 통하지 않는다. 둘째 그는 너무 엉성하다. 마지막은 스피드가 떨어진다. 아마도 퍼거슨은 하빕에게 가장 손쉬운 상대 중 한 명일 것"이라고 말했다.



두 달 전에도 비슷한 메시지를 던진 바 있다. 압델아지즈는 지난 10월 31일 자기 트위터에 "토니가 누군데(Tony who?)"라고 적어 화제를 모았다. UFC 라이트급 1위 파이터를 듣도 보도 못한 선수 취급했다.

퍼거슨이 ‘깜짝 응답‘했다. 압델아지즈 글이 올라온 지 18시간 만에 피 흘리는 자기 사진을 답장처럼 올렸다.

팬들로부터 ‘지옥 불구덩이에서 살아 돌아온 전사‘ 같다는 평가를 받는 사진이었다.

압델아지즈는 지지 않았다. 꿋꿋이 자기 논리를 펼쳤다.

"퍼거슨, 당신은 훌륭한 사람이고 빅 파이트를 치를 자격이 있는 선수지만 하빕과 대결은 안 될 말이다. 스타일상 적수가 되지 못한다. 아마도 하빕이 가장 손쉽게 다룰 수 있는 파이터 5인 안에 들 것"이라며 맞불을 놨다.

압델아지즈 발언이 진심인지, 아니면 맞대결 분위기를 조성하는 ‘기믹‘인지는 당사자가 아니면 알 수 없다. 하지만 꾸준히 퍼거슨 저격 발언을 입에 올리면서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미국 종합격투기 매체 BJ펜닷컴은 "하빕 다음 상대로 누가 옥타곤 문을 열고 등장할지 팬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퍼거슨 전은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와 복싱 대결과 함께 가장 확률 높은 시나리오"라고 분석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