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성공한 엘린이' LG 정우영 "팬서비스 잘할게요"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2-10
인쇄


제가 LG에 입단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LG 트윈스가 드래프트 2라운드에 지명한 오른손 사이드암 투수 정우영은 ‘성공한 엘린이(LG 어린이 팬)‘다. LG 팬으로 자라 줄무늬 유니폼을 입었다. 그래서일까. 어떤 선수가 되고 싶은지 묻자 "팬서비스 잘하겠다"는 답이 나왔다.

정우영은 호주 시간으로 8일 시드니 블랙타운 인터내셔널 스포츠파크에서 첫 불펜 투구를 했다. 프로 선수가 된 뒤 스프링캠프에서 처음 제대로 된 투구를 했다. 포수 유강남은 정우영의 공 30개를 받고 "투구 폼이 안정적이다. 하체를 더 이용한다면 공이 더 좋아질 것 같다"고 했다.

지명 순위는 그에 대한 큰 기대치를 의미하지만 그렇다고 신인에게 당장 1군 전력이 되기를 바라지는 않는다. 정우영 역시 마음을 급하게 먹을 생각은 없다.

그는 "처음에는 1군 캠프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명단에 있어서 놀랐다. 너무 좋았다"면서도 "코치님들이 신인이 캠프에 가면 오버페이스로 다치는 경우가 많아 주의하라고 하셨다. 무리하지 않고 차근차근 몸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자신의 장단점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장점은 구속이 빠르고 공 끝이 힘이 있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보완해야 할 점은 사이드 암 투수이다 보니 주자 견제가 좀 느리다. 캠프에서 코치님들께 많이 배우고 싶다"고 답했다.

목표는 현실적이다. 우선 1군 마운드에 오르는 것이 정우영의 목표다. 그는 "잘 준비해서 퓨처스 개막전부터 마운드에 설 수 있게 준비하겠다. 시즌 중에는 꼭 1군 마운드에 서보고 싶다"고 말했다.

"마운드 위에서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마운드 밖에서는 팬 서비스 잘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1군에 빨리 올라가고 싶고, 올 시즌 중에는 잠실야구장 마운드에서 팬 여러분께 꼭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