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사타구니 부상’ 류현진, 결국 IL 등재
출처:데일리안|2019-04-10
인쇄


경기 도중 왼쪽 사타구니 쪽에 부상을 입은 류현진(32·LA다저스)이 결국 부상자 명단(IL)에 올랐다.

다저스는 10일(한국시각)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류현진을 왼쪽 사타구니 근육 염좌를 이유로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린다고 발표했다.

류현진은 전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로 나와 2회 투구 도중 몸 상태에 이상을 느끼며 조기 강판 당했다.

이날 류현진은 2회 2사 후 투수 마일스 마이콜라스를 상대로 초구를 던진 뒤 몸에 이상을 느낀 듯 코칭스태프를 호출했다. 결국, 류현진은 통역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전달한 뒤 마운드를 내려갔다.

경기 직후 류현진의 부상 부위는 왼쪽 사타구니 근육 염좌로 전해졌다. 지난해 다쳤던 그 부위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다. 류현진은 바로 다음 등판 일정도 소화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로버츠 감독은 중간 계투가 부족한 팀의 사정을 감안해 류현진을 내리고 우완 불펜 J.T. 샤그와를 콜업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축구대표팀 감독 탈락한 포옛, 전북 새 수장으로 한국 온다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 후보에 올랐던 거스 포옛 전 그리스 대표팀 감독이 위기에 빠진 전북 현대를 구할 수 있을까.프로축구 전북 현대는 25일 2025시즌 팀을 이끌 거스 포옛 감독...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열정적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
포항, '코리아컵 우승 주역' 골키퍼 윤평국 재계약...
포항 스틸러스가 코리아컵(구 FA컵) 우승 주역인 골키퍼 윤평국과 내년에도 동행한다.포항은 "윤평국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윤평국이 내년에도 포항의 골문을 지키게 됐다"고 26일 공...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맨시티 18년만에 최악의 부진, 과르디올라 묘책 있을까
최근 4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정상에 오른 맨체스터 시티가 급격한 속도로 몰락하고 있다.맨시티는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로 처져 있다. 8승3무6패(29득 25실...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60대 황신혜, 섹시 산타 변신…파격 드레스 맵시
배우 황신혜가 섹시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황신혜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사진 속 황신혜는 61세 나이를 잊은 듯한 파격 드레...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블랙핑크 리사, 팬티 바람에 산타 기다리나…아찔 성탄 패션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하의실종 크리스마스 패션을 선보였다.리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행복, 기쁨 가득한 연말이 되길.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개한...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장재인, 노브라 이어 하의 실종..파격 노출패션 즐기네
가수 장재인이 또 파격 패션에 도전했다.장재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All I Want for Christmas is)”라는 멘트와 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