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불펜 방화' 다저스, 애틀랜타에 3-5 역전패…벨린저 42호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8-19
인쇄



LA 다저스가 또 불펜 부진에 발목잡혔다.

다저스는 19일 미국 미주리주 애틀랜타 선트러스트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애틀랜타와 경기에서 3-5로 역전패 했다.

3-1로 앞서가다가 6회 세 번째 투수 더스틴 메이가 역전 만루 홈런을 얻어맞았다.

다저스는 82승 43패로 내셔널리그 전체 승률 선두, 메이저리그에선 뉴욕 양키스에 이어 2위다.

그러나 불펜이 불안요소다. 블론세이브가 20개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중 8위로 많다.

다저스는 1회 코디 벨린저 3점 홈런으로 앞서갔다.

오프너 역할을 한 토니 고솔린을 3-1로 앞선 5회 내리고 페드로 바에즈를 올려 불펜을 가동했다.

하지만 6회 세 번째 투수 메이가 무너졌다. 1사 후 볼넷과 안타, 몸에 맞는 볼로 만루 위기를 자초한 뒤 8번 타자 라파엘 오르테가에게 홈런을 허용했다. 경기가 3-1에서 3-5로 뒤집혔다.

다저스는 애틀랜타 불펜을 공략하지 못하고 7회부터 9회까지 한 점도 못 뽑았다.

트레이드 시장에서 움직이지 않은 다저스와 달리 트레이드로 영입한 쉐인 그린이 8회, 마크 멜란슨이 9회를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다저스는 애틀랜타 원정 3연전을 1승 2패로 마무리했다.

벨린저는 시즌 42호 홈런으로 크리스티안 옐리치를 제치고 내셔널리그 홈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선두 애틀랜타는 다저스 상대 위닝시리즈로 전적을 74승 52패로 쌓아 2위 워싱턴과 게임차를 6경기로 벌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소시에다드
[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소시에다드
[레반테 UD의 유리 사건]1. 레반테 UD는 이번 시즌 끔찍한 기록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높이기 위해 승점이 절실하며, 이번 경기에 완전히 동기 부여되...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