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여성파이터 박정은과 홍윤하, 22일 일본 원정나서
출처:스포츠서울|2019-10-23
인쇄


ROAD FC 아톰급 파이터 박정은(23·팀 스트롱울프)과 홍윤하(30·송탄MMA 멀티짐)가 일본 원정 경기에 나선다.

박정은과 홍윤하는 오는 22일 일본 도쿄 고쿠라엔 홀에서 열리는 DEEP JEWELS 26에 출전한다. 박정은은 사토 에미(38), 홍윤하는 수와난 분손(23)과 대결한다.

박정은은 지난해 함서희와 ROAD FC 아톰급 타이틀전을 치렀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는 파이터다. 당시 패했지만 함서희와 판정까지 승부를 끌고 가며 가능성을 보여줬다.

최근 박정은은 2연승을 거두고 있다. 올해 6월 굽네몰 ROAD FC 054에서 김은혜를 암 트라이앵글 초크로 제압했고, 7월 HEAT 45 대회에서는 킥복싱 룰로 진행된 경기에서 스즈키 마리야를 판정으로 꺾었다.

상대 사토 에미는 일본 여성 파이터로 2014년 ROAD FC 017에 출전한 바 있다. 박정은이 사토 에미를 이기면 3연승을 달성하게 된다.

홍윤하는 주짓수 퍼플벨트로 국내 여성 파이터 중 그라운드 기술이 손꼽힐 정도로 좋은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2016년 데뷔해 4연패를 당하는 아픔을 겪었지만, 패배를 통해 성장해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상태다.

이번 경기에서 맞붙을 상대 수와난 분손은 태국의 여성 파이터다. 2014년 프로에 데뷔해 현재까지 3승 2패를 거뒀다. 출전한 다섯 경기 모두 상대와 그라운드 공방전에서 승부가 갈렸기에 홍윤하와 그라운드 대결에서 승부가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