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 에러나도, 소속팀 작심 비판 "예의 모르는 사람들"
출처:연합뉴스|2020-01-22
인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의 간판스타 놀런 에러나도(29)가 자신을 둘러싼 트레이드 루머를 두고 소속 팀을 공개 비판했다.

에러나도는 22일(한국시간) MLB닷컴과 인터뷰에서 "예의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 그곳(콜로라도 구단)에서 함께 운동하고 싶지 않다"며 "내 발언을 그대로 인용 보도해달라"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에러나도는 "(대중에 공개된 내용보다) 많은 것들이 있다"며 구단과 불화를 인정하기도 했다.

에러나도가 불같이 화를 내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콜로라도 제프 브리디치 단장의 인터뷰 내용 때문이다.

브리디치 단장은 최근 지역지인 덴버 포스트와 인터뷰에서 "에러나도(의 트레이드)와 관련해 여러 팀과 대화를 나눴지만, 결과로 도출된 건 없다"며 "에러나도는 계속 우리 팀에서 경기를 뛸 것"이라고 말했다.

에러나도는 본인을 트레이드 매물로 내놨다는 브리디치 단장의 경솔한 발언에 분개하면서 공개적으로 대응했다.

에러나도는 2009년 신인드래프트를 통해 콜로라도에 입단한 프랜차이즈 스타다.

2013년 빅리그를 처음 밟은 에러나도는 곧바로 주전 자리를 꿰찼고, 이후 승승장구했다.

올스타전에만 5차례 출전했고, 내셔널리그 골드글러브는 7차례나 받았다.

지난 시즌에도 155경기에 출전해 타율 0.315, 41홈런, 118타점을 기록하며 팀의 간판 역할을 톡톡히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신문선 축구협회장 후보 “정몽규 회장 후보 자격 없어 사퇴해야”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나선 신문선 후보가 정몽규 현 회장의 후보 자격을 문제삼으며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문선 후보는 13일 오전 축구협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오피셜]'민재형 잠시만 안녕' 이름이 월클인 20세 유망주, 라치오 임대 확정…완전영입 옵션 포함
바이에른 뮌헨 신성 공격수가 김민재 곁을 떠나 잠시 뮌헨을 떠난다.이탈리아 명문 라치오는 13일(한국시각) 공식 채널을 통해 독일 출신 윙어 겸 공격형 미드필더 아리욘 이브라히모비...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