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 텍사스, 개막전 선발 투수로 랜스 린 확정해 발표
출처:연합뉴스|2020-06-26
인쇄


추신수(38)가 속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가 개막전 상대 팀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선발투수를 일찌감치 공개했다.

크리스 우드워드 텍사스 레인저스 감독은 26일(한국시간) 올 시즌 개막전 선발로 베테랑 우완투수인 랜스 린(34)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텍사스 선발 투수 중에는 지난해 올스타로 뽑힌 마이크 마이너와 사이영상을 받은 경력이 있는 코리 클루버도 있지만, 우드워드 감독은 지난 시즌 16승 11패로 팀 내 최다승을 올린 린을 개막전 선발로 정했다.

팀당 60경기의 ‘미니 시즌‘으로 진행되는 올해 메이저리그는 7월 24일 혹은 25일 시작할 예정이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같은 지구 팀끼리 주로 대결한다는 원칙만 정했을 뿐 아직 경기 일정은 나오지 않았다.

즉, 린이 어디에서 어느 팀을 상대로 던질지는 아직 모른다.

우드워드 감독은 스프링캠프가 열리던 3월 중순 개막전 선발투수로 린을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로 갑자기 캠프가 중단된 탓에 공개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2011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빅리그에 데뷔한 린은 2018시즌 뒤 텍사스와 3년간 3천만 달러에 계약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SK가 올겨울 중앙 수비수 최대어로 꼽힌 장민규를 품었다.제주는 16일 일본에서 뛰던 장민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185cm, 79kg의 탄탄한 신체 조건을 자랑하는 장민규는 패...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2025시즌 개막을 한 달 앞둔 프로축구 K리그1에서 벌써 3명의 외국인 선수 주장이 선임됐다. 개막 시점 기준으로 K리그 역대 가장 많은 수다.포항 스틸러스가 지난 14일 가장 ...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프랑스 프로축구 명문 클럽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23)가 현 소속팀 이탈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를 건네고 결별을 공식적으로 알렸...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가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했다고 16일 전했...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겨울을 제대로 즐겼다.오또맘은 15일 사진의 SNS에 “추웠지만 남겨보고픈 눈밭샷”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캐나다의 설원이 담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오또맘은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방송인 장영란이 물오른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장영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할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