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선발진 새 얼굴들, 류현진과 함께 토론토 가을무대 이끄나
출처:뉴스1|2020-09-02
인쇄


트레이드로 전력을 크게 끌어 올린 토론토 블루제이스. 현지언론은 에이스 류현진(33)과 함께 로테이션을 꾸릴 새로운 선발진에 주목하고 있다.

미국 CBS스포츠는 2일(한국시간) 전날로 마감된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현황에 대해 분석하며 승자와 패자를 나눴다. 그중 토론토를 시카고 컵스,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가장 성공적이었던 팀으로 꼽았다.

토론토는 이번 트레이드 기간 선발진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최근 네이트 피어슨, 트렌트 쏜튼, 맷 슈메이커까지 세 명의 선발투수가 줄줄이 부상 이탈했기 때문.

이에 시애틀의 타이후안 워커, LA 다저스에서 로스 스트리플링,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로부터 좌완 로비 레이를 영입, 단숨에 공백을 채웠다.

CBS스포츠는 "토론토는 선발 강화가 필요했고 실제 행동에 나섰다"며 "워커와 레이, 스트리플링 모두 실패할 가능성이 있지만 세 선수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을 것"이라며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이어 "후자(성공)의 경우라면 그만큼 강력한 선발 로테이션을 구성하게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가을야구에 대한 가능성도 열어 놨다. 당초 토론토는 포스트시즌에 오르기 어려운 팀으로 꼽혔으나 일정의 절반을 마친 현 시점 승률 0.545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를 기록, 가을야구 진출 가시권을 유지하고 있다.

CBS스포츠는 "토론토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경우 조기탈락에 그칠 것 같지만"이라고 전제하면서도 "류현진, 스트리플링, 레이가 선발진에서 좋은 내용을 이어간면 포스트시즌 시리즈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정기 기부로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평화의 기술을 배우는 교육을 묵묵히 지원하고 있다.23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이재성은...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가 비상이 걸렸다. 대표팀의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미나미노 다쿠미(30)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이다.AS모나코는 22일(현지시간) 구단 SNS를 통해 "지난 21일 오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