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美 매체 ‘괴짜’ 바우어 FA시장 가치 평가 “1년 4000만 달러 이상 가능”
출처:스포츠경향|2020-10-18
인쇄


올시즌 미국 메이저리그가 끝나면 FA(자유계약) 선수가 되는 신시내티 레즈의 투수 트레버 바우어(29)가 1년 4000만 달러 이상의 계약을 할 수 있을 거란 전망이 나왔다.

미국 매체 ‘블리처리포트’는 18일 “정상적인 상황에서, 바우어는 지난해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내셔널스와 맺은 7년 2억4500만 달러 계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바우어는 올시즌 신시내티에서 11경기 73이닝을 던져 5승4패 평균자책 1.73을 기록했다. 평균자책은 리그 1위, WHIP(이닝당 출루허용률)은 0.80 역시 1위, 탈삼진은 2위였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유력후보로 꼽히고 있다. 와일드카드 시리즈에서는 7.2이닝 무실점으로 12개의 삼진을 빼냈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를 통해 사이영상을 달라고 홍보한 바우어는 최근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의 각 경기를 보면서 자신을 홍보하는 이색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블리처리포트’는 바우어의 영입기회를 놓고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순위를 매기기도 했다. 바우어가 ‘사인훔치기’로 신랄하게 비판한 휴스턴은 꼴찌이고 피츠버그, 콜로라도, 캔자스시티, 볼티모어, 애리조나는 ‘오퍼 기회가 없을 팀’으로 분류했다.

매체는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1순위로 봤고, LA 에인절스와 뉴욕 메츠를 2~3순위로 예상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뉴욕 양키스 등이 뒤를 이었다. 매체는 “바우어의 영입이 우승을 향한 마지막 조각이라 생각하는 팀과는 1년 4000만 달러 연봉계약도 문제없어 보인다”며 “1년 계약이라면 4000만 달러, 장기 계약이라면 연평균 3500만 달러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1,100억 가져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낙점됐다. 나폴리는 1차 제안을 대차게 거절당한 후 금액을 올려 2차 제안했다.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올해 반드시 제주의 자존심 되찾아야"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제주 SK가 2025시즌 성공의 예열을 가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제주는 1월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해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제주 선수단은 18일 오전 인...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리버풀 스왑딜 제시, 살라 대체자로 낙점"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
리버풀이 쿠보 다케후사 영입을 위해 스왑딜을 제시했다는 소식이다.영국 '풋볼365'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엘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리버풀은 쿠보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레알 ...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지효는 하와이를 여행한 사진들을 피드에 업로드하고...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레드벨벳 조이는 SNS를 통해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좋은 소식 들릴거야"
카라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카라 박규리가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들릴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즉석 포토 스튜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