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왕 레이스 합류’ 전자랜드 이윤기 “형들에게 미안해”
출처:바스켓코리아|2021-01-03
인쇄


“형들에게 미안한 게 많다.”

인천 전자랜드는 2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서울 SK를 75-69로 꺾었다.

신인 이윤기(189cm, F)의 존재감이 돋보였던 경기였다. 선발로 출전한 이윤기는 24분 53초 뛰며, 10점 3어시스트 2스틸을 기록. 프로 데뷔 후 첫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리며, 팀의 승리에 공헌했다.

이윤기는 경기 후 “KCC와의 경기를 너무 힘없이 끝내버렸다”며 지난 경기부터 반성했다.

그러면서 “(유도훈) 감독님께서 ‘다 잊어버리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하자’고 하셨다. 그리고 감독님 말씀을 믿으니 경기가 잘 풀렸던 것 같다”며 이날 경기를 돌아봤다.

한편, 이윤기는 어느덧 프로 코트를 7번째나 밟았다. 그렇지만 아직 프로 햇병아리로 모든 게 어색하고 새로운 게 사실일 터이다.

그러나 이날 활약에서 알 수 있듯, 이윤기는 프로 데뷔 후 첫 두 자릿수 득점까지 올리며 프로에 재빠르게 적응하고 있다. 더불어, 신인왕 경쟁에도 불을 지피고 있다.

하지만 이윤기는 자신의 활약에 만족하지 못했다. “부족한 게 많은 선수다. 득점을 나름대로 많이 했어도, 그만큼 잔 실수도 많이 했다”며 겸손했다.

이어 “수비할 때 파울을 해야 할 때가 있고 안 할 때가 있다. 이를 잘 구분하는 게 필요하다. 그리고 움직이는 부분에서 형들과 동선이 꼬이는 경우도 있는데, 형들에게 내가 더 잘 맞춰야 할 것 같다”며 프로에서 앞으로 보완할 점 역시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윤기는 부족한 게 많아 형들에게 미안하다고. “경기 중에 내가 먼저 형들에게 토킹해야 한다. 그런데 그러질 못해 형들에게 미안하다”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은 선수가 되길 바랐다. 

  • 축구
  • 야구
  • 기타
"뭔가 잘못되고 있다" 작심 발언한 토트넘 부주장 결국 떠나나…"레알 마드리드에선 불만 없을 듯"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 부주장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영국 '팀토크'는 22일(한국시간) "로메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이다. 토트넘과 아르...
"손흥민, 토트넘과 끝 이적요청"...SON, 러브콜 나폴리 콘테의 확신 "환승지 아냐 경쟁력 갖출 것→'흐비차 대체자로 합류하나'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이적을 택할 수 있다는 주장이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다. 이번엔 이탈리아 세리에A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나폴리와 연결됐다.이탈리아 매체 '울티메칼치오나...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본인도 묻더라, 수비수도 슈퍼스타 한다고 했다"
양민혁의 47번, 왜 수비수한테 주었나→김병지 강원 대표
"우리 팀의 히어로였다."김병지(55) 강원FC 대표이사의 말이다.선수 본인도 깜짝 놀란 결정이었다. 프로축구 강원FC의 상징인 '등번호 47번'을 거머쥔 주인공. 바로 강원 수비...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채종석과 열애설' 나나, 이런 매력은 처음..청초한 민낯 [화보]
배우 나나가 청초한 민낯을 뽐냈다.21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나나의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나 홀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김희정, 비키니 차림으로 거리 활보…파워 당당 섹시미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 끄라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과감한 스...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오또맘, 열애 중 “티모는 노관종, 보수적인 사람”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열애를 인정했다.오또맘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티모를 자랑하고 싶지만 저와 완전 반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