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보라스도 줄 섰다 "이정후 에이전트, 맡겨만 주십시오"
출처:MK 스포츠|2021-01-04
인쇄


벌써부터 영입 경쟁이 뜨겁다. 굴지의 에이전트사에서 강력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그만큼 시장 가치가 높다는 뜻이다. ‘바람의 손자‘ 이정후 이야기다.

이정후는 메이저리그 에이전트사로부터 꾸준히 러브콜을 받았다. 현재는 국내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한 상황이지만 그 전에는 수 없이 많은 에이저트사로부터 영입 제안을 받았다.

그 중엔 슈퍼 에이전트로 알려진 스캇 보라스도 있었다. 보라스는 이정후의 가족을 직접 초대해 만나는 열성까지 보였다. 보라스는 이 자리에서 이정후에게 더욱 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명문가 출신으로 가정 교육을 잘 받았고 그 결과로 인성이 바로 서 있는 이정후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정식 계약까지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보라스측의 러브콜은 대단히 강력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보라스 뿐 아니다. 그에 못지 않은 대형 에이전트사에서도 이정후에 대한 관심과 영입 의지를 표시했다.



그만큼 이정후가 가진 실력이 빼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그렇다면 이정후의 어떤 면이 메이저리그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일까.

이정후를 꾸준히 관찰하고 있는 한 스카우트는 "메이저리그에선 한국 프로야구를 높은 더블A 수준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정후는 그런 리그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리그의 톱 클래스 선수로 성장하고 있다. 아직 발전 가능성이 남아 있다는 것은 대단한 메리트다. 메이저리그 진출을 할 수 있는 시기에도 나이가 스물 다섯에 불과하다. 더 자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선수다. 김하성이 좋은 대우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던 것 처럼 이정후도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물론 파워가 떨어지는 타자인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그를 만회할 수 있을 정도의 안타를 칠 수 있다. 분명 좋은 자원이라는데 이견이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아시아 담당 스카우트는 "규모가 큰 홈 구장을 가진 팀들에서 이정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갭 히팅(좌.우 중간으로 2루타 이상을 뽑아내는 것)을 잘 할 수 있는 선수라는 공통된 평가가 있다. 발이 빠르고 수비도 메이저리그 평균 이상을 할 수 있다는 평가다. 외야의 세 포지션이 모두 가능한 선수이기도 하다.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활용도가 높다는 공통된 인식을 갖고 있다.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 지 나 조차 궁금할 정도"라고 밝혔다.

이처럼 이정후는 메이저리그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를 향한 에이전트사들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현재 이정후는 국내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중이지만 에이전트는 언제든 교체가 가능하고 향후 공동 작업도 할 수 있다. 아직 이정후의 끝을 알 수 없는 이유다.

김하성 이후 메이저리그에 도전할 수 있는 유력 주자로 꼽혔던 이정후다. 괜한 상상이 아니었다. 그를 잡기 위한 물밑의 경쟁은 이미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었다. 이정후의 미래를 읽을 수 있는 중요한 잣대가 될 수 있다.

이정후는 2017시즌에 데뷔해 첫 해부터 3할 이상의 타율을 기록하며 KBO리그의 중요한 축으로 성장했다.

4년 연속 3할 이상의 타율을 기록했으며 통산 타율 0.336 716안타 29홈런 273타점 OPS 0.865를 기록했다.

메이저리그 진출을 놓고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될 이정후의 모습이 벌써부터 그려지는 듯 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1조 5000억' 역사상 최고의 '미친 이적' 나올까...사우디, 레알과 접촉→"비니시우스 영입 시간 문제" 자신
'1조 5000억' 역사상 최고의 '미친 이적' 나올까...사우디, 레알과 접촉→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관심을 계속해서 받고 있다.글로벌 매체 'ESPN'은 20일(한국시간) “사우디의 국부 펀드(PIF)는 비니시우스와의 계약에 꾸준히 관심을 표...
"늙은 손흥민" 내부 폭로→에버턴전 '빅찬스 미스'까지...굴욕의 손흥민, 공격진 최저 평점+"당장 후보로 내려" 맹비난
손흥민이 아쉬운 경기력을 보이면서 비판을 받고 있다.토트넘은 19일(이하 한국시각) 잉글랜드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펼쳐진 에버턴과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
"사우디 탈출하고 싶지만, 940억 포기 못해" 네이마르 현 상황 정리…1월에 떠나면 친정 산투스로
브라질 슈퍼스타 네이마르(33·알 힐랄)의 사우디 라이프는 철저한 실패를 끝날 가능성이 커졌다.브라질 축구전문매체 '글로부 에스포르테'는 19일(현지시각), '산투스와 네이마르가 ...
인어공주인줄? 과감한 비키니 자태 뽐낸 혜리
인어공주인줄? 과감한 비키니 자태 뽐낸 혜리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인어공주같은 비주얼을 뽐냈다.혜리는 최근 자신의 SNS에 휴양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또 반할듯…탄탄 수영복 자태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또 반할듯…탄탄 수영복 자태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탄탄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효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사진 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함께 공유한 사진 속 지효는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다양...
"눈 못 마주쳐" 송지효, 파격 속옷 화보에 김종국→양세찬 리얼 반응
'런닝맨'에서 최근 속옷 브랜드를 론칭한 송지효의 근황을 공개, 멤버들의 리얼반응이 웃음을 더했다.1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송지효 화보를 언급했다.이날 멤버들이 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