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KIA 윌리엄스 감독, 21일 자가격리 해제…2021시즌 준비 돌입
출처:뉴스1|2021-01-22
인쇄


KBO리그 2년차 사령탑으로서 준비가 시작됐다. 2주 자가격리를 마친 맷 윌리엄스 KIA 타이거즈 감독이 본격적인 2021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22일 KIA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광주 사택에 머물던 윌리엄스 감독은 지난 21일 오후 12시를 기점으로 2주 자가격리가 끝났다.

KIA 관계자는 "윌리엄스 감독은 앞으로 경기장에 출근해 2021년 스프링캠프 세부계획을 세우고 각종 시설 등을 점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윌리엄스 감독은 2020시즌이 종료된 뒤에도 한동안 국내에 머물다가 지난해 12월15일 미국으로 출국했다. 그리고 지난 7일 다시 한국땅을 밟았다. 20일 조금 넘게 미국에 머문 셈.

당시 윌리엄스 감독은 국내에 머물며 2020시즌 정리 및 2021시즌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KBO리그 감독 첫해로서 어느 정도 성과를 거뒀지만 가을야구 진출 목표는 달성하지 못했기에 전력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 연구작업이 필요하다고 본 것이다. 적응해가고 있는 한국 문화에 더 익숙해지는 시간도 됐다.

윌리엄스 감독은 스프링캠프가 시작되는 2월1일까지 남은 열흘 가량 보다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훈련 계획 수립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는 선수들을 알아가는 데 시간이 필요했지만 올해는 그런 시간이 줄어들기에 더 체계적인 훈련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윌리엄스 감독과 보조를 맞출 마크 위더마이어 수석코치는 시즌 뒤 미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잔류했다. 따로 자가격리가 필요 없는 상태다.

외국인 선수 중에서는 프레스턴 터커, 다니엘 멩덴이 지난 18일 입국해 현재 자가격리를 소화 중이다. 외국인 에이스 애런 브룩스는 이날 22일 오후 입국할 예정이다.

맹덴과 터커는 스프링캠프 초반부터 합류가 가능한 상태며 브룩스는 첫주 일정만 빠질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환희와 악몽의 기로에 선 ‘EPL 10년차’ 손흥민, 역대 이런 시즌 없었다…첫 우승의 희망, 첫 강등의 공포가 동시에
환희와 악몽의 기로에 선 ‘EPL 10년차’ 손흥민, 역대 이런 시즌 없었다…첫 우승의 희망, 첫 강등의 공포가 동시에
잉글랜드에서 10번째 시즌을 보내는 토트넘 주장 손흥민(33)에게 2024~2025시즌은 참으로 복잡하다. 카라바오컵(리그컵)에선 프로 첫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이 충분한 반면 프리...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 멀티플레이어 윤일록 영입
강원FC가 지난 시즌까지 울산 HD에서 오른쪽 풀백으로 활약한 베테랑 멀티플레이어 윤일록을 영입했다고 20일 밝혔다.2011년 경남FC에서 K리그에 데뷔한 윤일록은 2013년 FC...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 전 프로축구 선수, 1조원대 도박 자금 세탁
승부조작에 가담해 영구 퇴출된 전직 프로축구 선수가 주축인 불법 도박사이트 자금 세탁 조직이 경찰에 붙잡혔다.부산경찰청 사이버수사과는 도박 장소 등 개설,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등의...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이현이, 역시 모델 출신은 다르네…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완벽한 수영복 핏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19일 이현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푸꾸옥 오오티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현이는 ...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효린, 아찔한 끈 비키니 뒤태‥구릿빛 S라인에 흠뻑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효린은 1월 2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캄보디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