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모 야구선수, 학폭 가해자".. 구단 "사실 확인 중"
출처:스포티비뉴스|2021-02-20
인쇄




야구계에서도 ‘학폭 이슈‘가 터졌다.

현재 야구선수의 학폭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A씨는 19일 오후 SNS에 글을 올려 초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밝혔다. A씨는 광주서림초등학교에 다녔고 당시 학폭의 가해자라고 주장한 이는 현재 한화 이글스 소속 선수 B다.

A씨는 "끔찍한 기억들을 되짚은 건 별로 좋은 기분은 아니었다. B는 나를 괴롭혔던 수많은 이름 중에서도 지울 수 없는 이름 중 하나였다"며 "나를 버러지보듯 보던 시선과 나를 향한 폭언들, 쓰레기 청소함 안에 갇혀서 나오지 못했던 기억, 패거리들이 모여 단체로 집단 폭행했던 기억" 등 피해 사실을 열거했다.

A씨는 수많은 기억들이 남아 있고 그 또한 이 행위들에 참여했다는 건 내 이름 세 글자를 걸고 사실이라 말할 수 있다. 당시 이런 일들로 가족이나 선생에게 도움을 요청해봤지만 문제의 해결책은 되지 못했고 나를 향한 괴롭힘은 점점 심해져만 갔다"며 당시 피해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과거 나를 도와주지 못했던 가족을 포함해 다른 사람들을 원망할 생각은 없다. 하지만 나를 쓰레기 보듯 바라보던 사람들이 성공해서 아무렇지 않은 듯 돌아다니는 건 어린 시절 아무것도 모르고 울기만 했던 과거의 나 자신에 대한 가장 큰 배신일 것"이라며 ‘학폭‘을 현재 폭로하는 이유를 밝혔다.

A씨는 가해자 사진과 함께 예전 그의 졸업사진을 올려 인증했다. 그는 "B가 나에 대해 폭행에 가담하고 폭행을 한 것은 분명한 사실이 맞다. 다만 앞서 쓰레기 청소함에 가뒀다는 부분에 대해 참여한 것인지는 내 기억이 확실치 않다"고 덧붙였다.

한화 구단은 해당 이슈에 대해 20일 "현재 사실 확인 중이다. 사실로 확인될 경우 무겁게 다스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화는 선수 면담과 동시에 당시 상황을 조사해 사실 관계를 파악할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