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림, 이틀 연속 언더파 공동 4위..최종일 역전 우승 기대
출처:이데일리|2021-06-13
인쇄

LPGA 메디힐 챔피언십 3R까지 6언더파
선두 리민에 3타 뒤진 공동 4위로 역전 노려
박인비 2타 줄이며 공동 26위로 도약


올해부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뛰는 김아림(25)이 데뷔 최고 성적과 함께 통산 두 번째 우승 기회를 잡았다.

김아림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데일리시티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버디 5개에 보기 2개를 묶어 3언더파 69타를 쳤다. 사흘 동안 6언더파 210타를 기록한 김아림은 단독 선두 리민(대만·9언더파 207타)에 3타 뒤진 공동 4위에 올랐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다 지난해 US여자오픈에서 우승해 올해부터 LPGA투어로 무대를 옮긴 김아림은 3월 기아클래식부터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280야드가 넘는 장타력과 공격적인 경기 운영이 장점은 김아림은 LPGA로 무대에서도 장점을 살려 조금씩 적응하고 있다.

앞서 참가한 6개 대회에서 4번 컷 탈락했지만, 롯데 챔피언십 공동 10위와 휴젤 에어프레미아 LA오픈 공동 32위로 조금씩 적응했다.

지난주 디펜딩 챔피언으로 참가한 US여자오픈에서 컷 탈락해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나 이번 대회에선 첫날 이븐파에 이어 둘째 날부터 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 경쟁에 뛰어들었다.

3라운드에서만 드라이브샷 평균거리가 252야드에 그쳤지만, 1라운드 276야드, 2라운드에선 290야드로 장타 능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시즌 평균은 282야드로 2위다.

전반에 보기 없이 버디만 3개 골라낸 김아림은 선두까지 넘봤지만, 후반에는 버디와 보기를 2개씩 주고받아 타수를 줄이지 못한 게 아쉬웠다. 하지만, 이틀 연속 3타씩을 줄이면서 샷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어 마지막 날 역전 우승을 기대할 만하다.

신지은(29)이 중간합계 5언더파 211타를 쳐 공동 6위에 자리했고, 2라운드에서 3타를 잃고 뒷걸음쳤던 박인비(33)는 이날 2타를 줄이면서 공동 23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 축구
  • 야구
  • 농구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1,100억 가져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낙점됐다. 나폴리는 1차 제안을 대차게 거절당한 후 금액을 올려 2차 제안했다.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올해 반드시 제주의 자존심 되찾아야"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제주 SK가 2025시즌 성공의 예열을 가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제주는 1월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해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제주 선수단은 18일 오전 인...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리버풀 스왑딜 제시, 살라 대체자로 낙점"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
리버풀이 쿠보 다케후사 영입을 위해 스왑딜을 제시했다는 소식이다.영국 '풋볼365'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엘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리버풀은 쿠보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레알 ...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지효는 하와이를 여행한 사진들을 피드에 업로드하고...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레드벨벳 조이는 SNS를 통해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좋은 소식 들릴거야"
카라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카라 박규리가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들릴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즉석 포토 스튜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