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승에 한발 더 다가선 김수지..이가영, 이소미와 챔피언조 격돌
출처:헤럴드경제|2021-09-05
인쇄


김수지(25)가 KLPGA투어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이틀 연속 선두를 달렸다.

김수지는 4일 경기도 용인의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이틀째 경기에서 버디 3개와 보기 1개로 2언더파 70타를 쳤다. 중간합계 11언더파 133타를 적어낸 김수지는 2위인 이가영(22)을 1타 차로 앞섰다.

김수지는 이로써 정규 투어 첫 우승에 한발 더 다가섰다. 2017년 프로무대로 뛰어든 김수지의 역대 최고 성적은 지난 6월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 거둔 공동 2위다. 김수지는 경기를 마친 후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도 선두로 나갔다가 아쉬운 결과를 만들었다. 원하는 대로 하지 않고 안전하게 치다가 끝났다”며 내일은 미끄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서 우승을 노려보겠다“라고 말했다.

이가영도 첫 승에 도전한다. 이가영은 이날 전반에 버디 3개를 잡아내며 3타를 줄인 후반에 버디 3개, 보기 2개로 1타를 더 줄였다. 김수지는 14번 홀까지 버디만 3개를 잡았으나 15번 홀(파4) 보기로 1타 차 추격을 허용했다.

이가영은 “최근 몇 주 동안 챔피언 조에서 플레이했는데 결과적으로 잘 안됐고, 멘탈과 뒷심이 안 좋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하지만 그런 얘기에 굴하지 않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우승에 도전하겠다. 우승하면 그런 얘기가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달 대유 위니아 MBN여자오픈에서 시즌 2승을 거둔 이소미(22)는 5언더파를 몰아쳐 중간합계 9언더파 135타로 단독 3위에 자리했다. 선두 김수지와 2타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역전우승 가능성은 충분하다. 뒤를 이어 장하나(29)와 안나린(25), 박현경(21)이 중간합계 8언더파 136타로 공동 4위다.

시즌 7승에 도전하는 박민지(23)는 버디 5개에 보기 1개로 4타를 줄여 중간합계 7언더파 137타로 최혜진(22) 등과 함께 공동 7위를 달렸다.

  • 축구
  • 야구
  • 농구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1,100억 가져와"
흐비차 대체자='항명 논란' FW? 나폴리, 1차 제안 퇴짜→'820억' 제안...맨유는
알레한드로 가르나초가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대체자로 낙점됐다. 나폴리는 1차 제안을 대차게 거절당한 후 금액을 올려 2차 제안했다.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올해 반드시 제주의 자존심 되찾아야"
'파이널A 진출 목표' 제주, 가고시마 전지훈련 출발...김학범 감독
제주 SK가 2025시즌 성공의 예열을 가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제주는 1월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일본 가고시마에서 해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제주 선수단은 18일 오전 인...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리버풀 스왑딜 제시, 살라 대체자로 낙점"
'대박' 日쿠보, 프리미어리그 가나...
리버풀이 쿠보 다케후사 영입을 위해 스왑딜을 제시했다는 소식이다.영국 '풋볼365'는 18일(한국시간) 스페인 '엘나시오날'을 인용하여 "리버풀은 쿠보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레알 ...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아찔한 산 타기…딱 붙는 민소매 톱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가 등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19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북이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지효는 하와이를 여행한 사진들을 피드에 업로드하고...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 조이, 아찔한 브라톱...화끈했던 '런 데빌 런' 사진 풀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SM타운 라이브 콘서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레드벨벳 조이는 SNS를 통해 지난 11~12일 서울 구로구 ...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좋은 소식 들릴거야"
카라 박규리, 팬들 설레게 하는 한 마디
카라 박규리가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 들릴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즉석 포토 스튜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