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라" 휴스턴 찾은 하든에게 내쉬 감독이 전한 메시지
출처:MK스포츠|2021-12-09
인쇄

스티브 내쉬 브루클린 넷츠 감독은 휴스턴을 다시 찾은 가드 제임스 하든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내쉬는 9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도요타센터에서 열리는 휴스턴 로켓츠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의 모습 그대로 즐기라고 말하고싶다"며 하든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하든은 지난 시즌 도중 휴스턴에서 브루클린으로 트레이드됐다. 트레이드를 요구하며 캠프 참가도 거부하는 등 이적 과정은 매끄럽지 않았다. 그러나 9시즌을 몸담았던 팀이다. 감정이 특별할 수밖에 없다. 지난 시즌에도 한 차례 휴스턴을 찾았고 많은 박수를 받았던 그다. 이번이 이적 이후 두 번째 방문이다.


내쉬는 "이곳에 다시 돌아온 것을 즐겼으면 좋겠다. 그다운 모습으로 동료들을 더 나은 선수로 만들며 좋은 경기를 하고 이겼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했다.

그는 "과대평가도, 과소평가도 하고싶지않다. 그는 이곳에서 역사적인 활약을 남겼다. 이 도시는 그에게 많은 의미가 있는 곳일 것이다. 그는 휴스턴, 그리고 로켓츠 구단과 환상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며 휴스턴 원정이 하든에게는 특별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스티븐 사일러스 휴스턴 감독도 "많은 환영을 받기를 원한다"며 상대 선수로 만나는 하든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하든을 "로켓츠 역사상 최고 선수중 한 명"이라 표현한 그는 "플로어 위에 있는 다른 동료들을 더 나은 선수로 만드는 재능을 갖고 있다. 패스 능력도 뛰어나고, 상대 수비를 압박하는 능력이 있다"며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전날 댈러스 원정에 이어 백투백을 치르는 브루클린은 케빈 듀란트, 라마르커스 알드리지 두 베테랑을 휴식 차원에서 제외했다.

내쉬는 "두 선수 모두 뛰고싶어했지만, 최근에 많이 뛰었다. 힘든 일정속에 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팀 차원에서도 모험을 걸어보기로했다"며 두 선수를 제외한 배경을 설명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A리그 멘 프리뷰] 멜버른 시티 FC VS 퍼스 글로리 FC
[멜버른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멜버른 시티 FC는...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엘라스 베로나 FC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 AC 밀란은 현재 리그 2위로, 선두 인터밀란과 단 1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선두 도전을 위해 3점 확보에 집중할 것이며, 투지가 높습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탄자니아
[우간다의 유리 사건]1. 우간다는 첫 그룹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팀은 진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강한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