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후 최다 29점’ 한국가스공사 두경민은 외로웠다
출처:점프볼|2022-01-02
인쇄

 

두경민이 프로 무대 데뷔 후 두 번째로 많은 29점을 올렸다. 그렇지만, 웃지 못했다. 동료들의 득점 지원이 적었기 때문이다.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1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고양 오리온과 맞대결에서 78-87로 졌다. 3경기 연속 패한데다 홈 경기 4연패에 빠졌다. 5할 승률에서 마진이 -3승(12승 15패)인 건 시즌 처음이다. 그만큼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수비의 핵심인 차바위에 이어 득점 1위 앤드류 니콜슨의 공백이 드러나고 있다. 더구나 오리온과 맞대결에선 김낙현마저 무릎을 다쳤다.

김낙현은 3쿼터 6분 27초를 남기고 무릎 부상 후 벤치로 물러난 뒤 더 이상 코트에 나서지 못했다.

가스공사는 이날 1쿼터에 22점을 올렸다. 이 가운데 20점이 두경민과 김낙현의 손에서 나왔다. 두 선수가 40분 내내 출전할 수 없어 번갈아가며 휴식을 취했다. 두 선수가 체력을 비축하면 4쿼터에 다시 함께 나서 승부를 볼 수 있었다.

이날은 김낙현보다 두경민의 득점력이 더 두드러졌다. 하지만, 4쿼터에는 김낙현이 더 나은 득점력을 발휘 가능했다.

김낙현이 3쿼터 중반 부상으로 빠지자 오리온의 수비는 두경민에게 집중할 수 있었다. 가스공사는 4쿼터에 9점을 올린 홍경기의 분전으로 허무하게 무너지지 않았지만, 승리와 인연이 없었다.

두경민은 이날 양팀 가운데 최다인 29점을 올렸다. 가스공사로 이적 후 최다 득점이다. 프로 무대에서는 2018년 1월 16일 안양 KGC인삼공사와 맞대결에서 32점을 올린 이후 자신의 두 번째 많은 득점 기록이다.

두경민은 프로 무대에서 36번 20점 이상 득점했다. 이 가운데 29경기에서 승리를 맛봤다. 승률 80.6%(29승 7패)로 상당히 높았다. 이날 패하며 78.4%(29승 8패)로 떨어졌다.

특히, 23점 이상 기록한 12경기에서는 모두 이겼지만, 가스공사로 이적한 뒤에는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니콜슨과 김낙현만 건강했다면 가스공사는 지금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을 것이다.

끊임없이 부상 선수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두경민은 이제 팀에서 가장 믿음직한 득점 자원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유벤투스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유벤투스 FC
[AC 피사 1909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스테파노 모레오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팀내 공동 1위).[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현재 ...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애스턴 빌라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9점으로 4위를 차지하며, 5위 리버풀 FC와는 골득실차로만 근소하게 앞서고 있습니다. 패배할 경우 4위 밖으로...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A리그 멘 프리뷰]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VS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리그 순위 5위입니다. 이번에 뒤에서 두 번째인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 FC를 상대로, 애들레이드...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