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BNP 파리바오픈 1회전서 고배 ... 마이애미오픈 출전
출처:MHN스포츠|2022-03-11
인쇄


한국 남자 테니스 간판 권순우(64위, 당진시청)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BNP파리바오픈(총상금 858만4천55달러) 단식 1회전서 탈락했다.

권순우는 1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 웰스에서 열린 BNP파리바오픈 대회 첫날 본선 1회전에서 라슬로 제레(52위, 세르비아)에게 세트스코어 1-2(6-2, 3-6, 4-6)으로 패배했다.

BNP파리바오픈은 4대 메이저 대회 다음 등급에 해당하는 마스터스1000시리즈 대회다. 마스터스 1000시리즈는 1년에 9개 대회가 열리며 BNP파리바오픈이 올해 첫 마스터스 1000시리즈다.

1세트 초반 제레의 첫 서비스 게임을 러브게임으로 브레이크하며 앞서던 권순우는 게임스코어 4-2에서 브레이크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제레의 실수를 유도해 첫 세트를 따냈다.

2세트에서도 2-0으로 권순우가 먼저 리드를 잡았다. 그러나 이후 연달아 다섯 게임을 내주며 흔들렸고 3세트에서는 4-4에서 서브게임을 브레이크 당했다.

권순우는 그동안 4대 메이저대회 단식 본선의 경우 지난 해 프랑스오픈 3회전까지 올랐지만, 아직 마스터스1000 시리즈 본선에서는 승리가 없다.

권순우는 오는 23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개막하는 ATP투어 마이애미오픈(총상금 858만4천55달러)에 출전한다. 마이애미오픈도 마스터스1000시리즈 대회다.

  • 축구
  • 야구
  • 농구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SK가 올겨울 중앙 수비수 최대어로 꼽힌 장민규를 품었다.제주는 16일 일본에서 뛰던 장민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185cm, 79kg의 탄탄한 신체 조건을 자랑하는 장민규는 패...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2025시즌 개막을 한 달 앞둔 프로축구 K리그1에서 벌써 3명의 외국인 선수 주장이 선임됐다. 개막 시점 기준으로 K리그 역대 가장 많은 수다.포항 스틸러스가 지난 14일 가장 ...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프랑스 프로축구 명문 클럽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23)가 현 소속팀 이탈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를 건네고 결별을 공식적으로 알렸...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가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했다고 16일 전했...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겨울을 제대로 즐겼다.오또맘은 15일 사진의 SNS에 “추웠지만 남겨보고픈 눈밭샷”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캐나다의 설원이 담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오또맘은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방송인 장영란이 물오른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장영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할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