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린, 월드컵 스키 여자 활강 우승…통산 74승 달성
출처:SBS|2022-03-17
인쇄



미케일라 시프린이 이번 시즌 국제스키연맹(FIS) 월드컵 무대에서 5승째를 거뒀습니다.

시프린은 오늘(17일) 프랑스 쿠셰벨에서 열린 2021-2022 FIS 알파인 월드컵 여자 활강에서 1분 27초 00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공동 2위 선수들을 0.1초 차로 제친 시프린은 이번 시즌 5승, 월드컵 통산 74승째를 거뒀습니다.

1월 오스트리아 대회 회전 경기 이후 2개월 만에 월드컵 정상에 복귀한 시프린은 현역 선수 가운데 월드컵 최다 우승 기록 보유자입니다.

은퇴 선수로는 남자부 잉에마르 스텐마르크가 86승, 여자부 린지 본이 82승을 거뒀습니다.

2월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메달 획득에 실패한 시프린은 이날 우승으로 이번 시즌 알파인 월드컵 여자부 종합 1위 자리를 굳게 지켰습니다.

시프린이 랭킹 포인트 1천345점으로 1위, 1천189점의 페트라 블로바(슬로바키아)가 2위입니다.

같은 장소에서 열린 남자부 활강에서는 시프린의 남자 친구인 알렉산데르 아모트 킬데가 1분 51초 28로 4위를 했습니다.

킬데는 이날 레이스에서는 우승하지 못했지만 2021-2022시즌 활강 우승을 확정했습니다.

랭킹 포인트 620점으로 이날 3위에 오른 베아트 포이츠의 607점을 따돌렸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 센터백 최대어 장민규 영입... 김학범 감독과 인연
제주SK가 올겨울 중앙 수비수 최대어로 꼽힌 장민규를 품었다.제주는 16일 일본에서 뛰던 장민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185cm, 79kg의 탄탄한 신체 조건을 자랑하는 장민규는 패...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완델손·세징야 이어 린가드까지…늘어나는 ‘외국인 선수 캡틴’
2025시즌 개막을 한 달 앞둔 프로축구 K리그1에서 벌써 3명의 외국인 선수 주장이 선임됐다. 개막 시점 기준으로 K리그 역대 가장 많은 수다.포항 스틸러스가 지난 14일 가장 ...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PSG 이적 임박' 크바라츠헬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
프랑스 프로축구 명문 클럽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진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23)가 현 소속팀 이탈리아 나폴리에 작별 인사를 건네고 결별을 공식적으로 알렸...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한국문화 아이콘 송혜교, 메종 겔랑 앰버서더
배우 송혜교가 특별한 여정을 시작한다.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송혜교를 겔랑의 첫 번째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했다고 16일 전했...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오또맘, 매서운 한파에도 브라톱 운동복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겨울을 제대로 즐겼다.오또맘은 15일 사진의 SNS에 “추웠지만 남겨보고픈 눈밭샷”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캐나다의 설원이 담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오또맘은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하더니 과감…호피 드레스 입고 시크+섹시
방송인 장영란이 물오른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장영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할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