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펜스 직격타’ 김하성, 애리조나전 3출루 맹활약
출처:데일리안|2022-06-30
인쇄


김하성(샌디에이고)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3출루 경기를 펼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김하성은 30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애리조나와 방문 경기에 6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2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종전 0.226에서 0.228(237타수 54안타)로 올랐다.

2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을 맞이한 김하성은 상대 선발 매디슨 범가너를 상대로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4회 2사 후 다시 범가너를 상대한 그는 9구 승부 끝에 볼넷으로 이날 첫 출루에 성공했다. 하지만 후속타 불발로 홈을 밟지는 못했다.

1-0으로 앞선 6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세 번째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은 바뀐 투수 카일 넬슨을 상대로 풀카운트 승부 끝에 볼넷을 골라 1루에 나가며 2경기 연속 멀티출루에 성공했다.

1루에 나간 김하성은 곧이어 넬슨의 1루 견제 실책 때 빠른 발로 2루를 돌아 3루에 안착했다. 이어 C.J. 에이브럼스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았다.

김하성은 8회 마지막 타석에 가서야 손맛을 봤는데 다소 아쉬웠다.

선두타자로 나선 그는 풀카운트 승부 끝에 포심패스트볼을 힘껏 잡아당겨 왼쪽 펜스를 직격하는 날카로운 타구를 보냈다. 조금만 타구가 높았다면 담장을 넘어갈 수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았다. 워낙 타구가 빨랐기에 김하성은 2루로 향하지 못하고 1루에 멈췄다.

이후 김하성은 후속 타자의 내야 땅볼 때 2루에서 아웃됐다. 샌디에이고는 애리조나를 4-0으로 꺾고 3연패에서 탈출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EPL 프리뷰] 아스날 FC VS 애스턴 빌라 FC
[아스날 FC의 유리 사건]1. 아스날 FC의 핵심 윙어 부카요 사카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최근 6경기 중 첫 직접 골 관여를 달성했고, 이는 그의 공격이 긍...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베냉 VS 세네갈
[베냉의 유리 사건]1. D조 첫 경기에서 베냉은 콩고에 0-1로 패했지만, 이후 보츠와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토너먼트 진출 희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2. 보츠와나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우간다 VS 나이지리아
[우간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우간다에 의미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간다는 16강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우간다는 이번 대회에서 2경...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맹승지, 브라톱 터질 듯한 볼륨감…너무 핫한 항공샷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볼륨감이 눈에 띄는 항공샷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8일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그는 브라톱에 셔츠 칼라와 넥타이를 ...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역대급 '섹시美'...치어리더 김나연, 한겨울 비키니 몸매 '대박'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8일 김나연은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야외 ...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엘라스틴 해써여”…차영현, 햇살과 함께한 여름→여유로운 휴식 모먼트
햇살이 길게 내려앉은 테라스 위에서 차영현이 한가로운 오후를 만끽했다. 미세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순간, 차영현의 표정에는 일상의 분주함을 잠시 내려놓은 여유가 담겼다. 밝...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