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랜트 입찰 '올스톱'...어빙은 정말 제임스와 함께 뛰고 싶어 해"(ESPN 윈드호스트)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7-08
인쇄

 

입찰의 묘미는 입찰가가 낙찰이 될때까지 계속 오르는 것이다.

그러나 최초 입찰 가격을 너무 높이 부르면 입찰자들은 입찰을 포기한다. 입찰자들을 유혹하려면 약간은 낮은 가격을 불러야 한다. 그래야 입찰 전쟁이 일어난다.

브루클린 네츠가 케빈 듀랜트를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자 30개 구단 중 약 절반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브루클린이 부른 첫 입찰 가격이 너무 높았다.

젊은 올스타에 신인 지명권 5장 또는 기존 선수 5명을 더한 카드라면 듀랜트를 넘겠다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자 관심을 보였던 구단들이 입찰을 포기했다고 ESPN의 브라이언 윈드호스트가 8일(한국시간) 전했다.

그는 "듀랜트에 관심이 있는 모든 구단은 듀랜트 영입을 위한 가격을 더 이상 높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브루클린에 제시한 것보다 나은 조건을 더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윈드호스트는 브루클린이 입찰 전쟁이 일어나길 바랐으나 거리가 너무 멀다고 했다.

이에 브루클린도 급할 게 없다며 듀랜트의 트레이드를 서둘지 않기로 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따라서 듀랸트의 트레이드는 다음 시즌 트레이닝 캠프가 열린 후 전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이리 어빙에 대해 윈드호스트는 "어빙은 정말 LA 레이커스에서 르브론 제임스와 함께 뛰고 싶어 한다"며 "어빙이 브루클린에서 뛰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아직 딜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US 레체 VS 코모 1907
[세리에 A 프리뷰] US 레체 VS 코모 1907
[US 레체의 유리 사건]1. 리그 15라운드 이후, 레체는 현재 세리에 A 순위 14위로 강등권을 약간 벗어난 위치에 있습니다. 상위권에 위치한 코모 1907을 상대로, 레체는 ...
[EFL 챔피언십 프리뷰]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VS 사우샘프턴
[EFL 챔피언십 프리뷰]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VS 사우샘프턴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의 유리 사건]1. 옥스퍼드 유나이티드는 19점으로 하위권 팀 중 하나로, 안전 지대와 단 2점 차이입니다. 따라서 승점 확보에 열망하고 있습니다.[중립 ...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잠비아 VS 코모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잠비아 VS 코모로
[잠비아의 유리한 사건]1. 잠비아는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강력한 말리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현재 1점으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데뷔전에서 패배한 조 최약체로 평가받는 ...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김현영,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E컵 산타걸' 비주얼
치어리더 김현영이 섹시한 산타걸이 됐다.김현영은 24일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빨간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루돌프 뿔 머리띠를 한 그는 몸에 꼭 맞는...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우주소녀 다영, 브라톱 파자마 파격 패션…선명한 복근까지 '반전 글래머'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남다른 분위기의 근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다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핑크 스트라이프 패...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같았던 허니문. 틈틈이 사진보며 추억의 발리앓이 중…. 현실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