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브룩의 해명 “팀원들, 무시한 적 없다”[NBA]
출처:스포츠경향|2022-10-14
인쇄

 

LA 레이커스(이하 레이커스)의 러셀 웨스트브룩(33)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을 일축했다.

웨스트브룩은 14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NBA 22-23 프리시즌을 앞두고 진행한 인터뷰에서 팀원들을 무시한 적 없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3일 레이커스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상대로 한 프리 시즌 경기에서 118-113, 5점 차로 패배했지만, 주전들의 경기력은 좋은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날 경기를 시작하기 전 웨스트브룩은 팀 동료들과 모이지 않은 채 코너 끝에서 혼자 있는 모습이 찍힌 장면이 방송을 통해 나왔다. 또 3쿼터 10분경 베벌리가 팀원들을 모아 얘기하고자 할 때 웨스트브룩이 오지 않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이러한 영상들은 빠르게 각종 SNS에 퍼지면서 웨스트브룩은 팀에 녹아들지 못했다는 비판과 아직도 자신의 에고를 놓지 못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웨스트브룩은 이에 “정말 이상한 사람들이다. 프리 시즌 경기를 하면서, 저는 몇 년 전부터 해오던 것이었다. 다른 비디오를 보면, 나는 코치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라며 자신에게 제기된 팀 동료들과 상호작용이 없어 보이는 두 가지 영상을 무시했다.

웨스트브룩의 해명에 따르면, 첫 번째 영상은 매년 프리시즌 경기에 치르는 의식으로 코트 끝에서 팬들과 만나는 것이었다. 이어 웨스트브룩이 다 같이 모여 팀원들과 함께하는 모습 영상도 공개됐다.

베벌리가 팀원들을 모아 이야기하는 장면 역시 나중에 공개된 영상에서 웨스트브룩이 심판 판정에 대해 벤치에 앉아 있는 코치진과 이야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따라 웨스트브룩이 일부로 베벌리를 무시한 것이 아님을 증명됐다.

웨스트브룩은 레이커스에 트레이드로 합류한 뒤 온갖 루머와 트레이드 소식에 시달리고 있다. 이러한 뜬소문들이 웨스트브룩에게 향하는 이유는 그가 많은 연봉을 받고 있음에도 부진하기 때문이다.

웨스트브룩은 지난 시즌에 78경기에 나서 평균 34.3분 출전 18.5득점 7.4리바운드 7.1어시스트 야투 성공률 44.4% 3점 성공률 29.8%(3.4개 시도)를 기록했다. 이는 전 MVP 출신이자 NBA 위대한 75인에 선정된 웨스트브룩에게 있어 초라한 성적표에 해당했다.

이러한 웨스트브룩을 지지하고 나선 이들도 있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에서 웨스트브룩과 한솥밥을 먹었던 LA 클리퍼스의 폴 조지는 “정신 차려! 웨스트브룩 당신은 최고 중 하나이고 그것은 충분히 찍히지 않았다”라고 지원에 나섰다.

또 팀 동료이자 마찬가지로 오클라호마시티에서 함께 뛴 적 있는 데니스 슈뢰더는 “러스는 내 친구이다. 많은 도움을 주었다”라며 팀원과의 불화설을 부인했다.

한편 레이커스는 오는 15일에 새크라멘토에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또 19일에는 홈 경기장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결국 참았던 눈물 쏟은 손흥민..."'전설'이 날 기다려주겠다고 말했다...곧 다시 만날 것"
결국 참았던 눈물 쏟은 손흥민...
손흥민(33, 토트넘)이 루드 반 니스텔로이(49) 현 레스터 시티 감독에게 감동받았던 사연을 이야기했다.'유로스포르트'는 13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이 눈문을 참을 수 없었던...
'양현준 드디어 터졌다' 시즌 첫 골 폭발...셀틱은 던디와 3-3 극장 무승부→압도적 선두 유지
'양현준 드디어 터졌다' 시즌 첫 골 폭발...셀틱은 던디와 3-3 극장 무승부→압도적 선두 유지
양현준이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셀틱은 15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코틀랜드 던디에 위치한 태너다이스 파크에서 열린 2024-25시즌 17라운드 순연경기에서 던디 유나이티드와 3...
'주급 56억원' 손흥민 연봉의 몇배야?…호날두, 40살 넘어서도 뛴다 → 알 나스르와 재계약 체결
'주급 56억원' 손흥민 연봉의 몇배야?…호날두, 40살 넘어서도 뛴다 → 알 나스르와 재계약 체결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9)가 사우디아라비아 알 나스르와 재계약을 체결한다.영국 언론 '미러'는 15일(한국시간) "호날두가 알 나스르와 2026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
나나, 흰색 드레스 입고 ‘가슴 타투’ 노출…역시 과감해
나나, 흰색 드레스 입고 ‘가슴 타투’ 노출…역시 과감해
배우 나나가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나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해”라는 문구와 더불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흰색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
이세영, 승천할 듯 치솟은 엉덩이…관능적 뒤태 ‘눈길’
이세영, 승천할 듯 치솟은 엉덩이…관능적 뒤태 ‘눈길’
코미디언 이세영이 탄탄한 엉덩이 근육을 자랑했다.이세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세영은 몸선과 근육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
50대 최은경, 아찔 근육 자랑…끌어올린 건강 섹시美
50대 최은경, 아찔 근육 자랑…끌어올린 건강 섹시美
방송인 최은경이 완벽한 근육 몸매를 자랑했다.최은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다보면 슬픈날도 기쁜날도 행복한날도 힘들고답답한날도 늘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각자의 자리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