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크나이트,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되는 게 없는 샬럿
출처:스포츠경향|2022-10-18
인쇄


샬럿 호네츠(이하 샬럿)의 제임스 부크나이트(22)가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다수의 현지 매체는 18일 오전(한국시간) 최근 부크나이트가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부크나이트는 지난 17일에 샬럿 경찰서에 의해 체포된 뒤 벌금은 2,500달러(약 359만 원)로 책정됐다.

지난해 샬럿이 드래프트 11순위로 뽑은 선수인 부크나이트는 팀 연습에 참여했지만, 기자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샬럿의 스티브 클리포드 감독은 팀 연습 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지금 정보를 수집 중이다”라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 확실히 알기 전까지는 그것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라고 이 사태에 대해 신중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부크나이트의 체포 소식은 클리포드 감독이 라멜로 볼의 개막전 출전에 대해 “불확실하다”라는 말한 같은 날에 나왔다. 볼은 프리 시즌 경기에서 왼쪽 발목을 다쳐 2등급에 달하는 염좌 판정을 받았고 개막전 결장이 예상된다. 염좌 2등급은 관절에 약간의 느슨함이 있어 불완전한 상태를 뜻한다.

또 이날은 앞서 RFA(제한된 자유계약) 선수인 마일스 브리지스가 3건의 가정 폭력 혐의로 체포된 것을 둘러싼 것에 대한 법정 날짜가 확정됐다. 현재 브리지스는 무죄를 주장하는 중이다.

부크나이트는 신인 시절에 31경기에 출전해 평균 9.8분 출전 4.6득점을 기록했다. 그는 지난 시즌 제임스 보레고 감독의 신뢰를 얻지 못했지만, 이번 오프 시즌에 새롭게 부임한 클리포드 감독 밑에서 새로운 출발을 고대하고 있었다.

클리포드 감독은 지난주에 부크나이트가 NBA에서 선발 명단에 들어갈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샬럿은 오는 20일에 열리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개막전에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