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왜 거기서 나와?' SK 벤치에서 뛰어나온 KCC 이승현...무슨 일이?
출처:마이데일리|2022-11-19
인쇄



‘두목곰‘ 이승현(30)은 올 시즌을 앞두고 연봉 7억 5000만 원에 자유계약선수(FA)로 전주KCC 유니폼을 입었다.

그런데 지난 1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서울SK와 전주KCC의 경기에서 재미있는 장면이 나왔다. 이승현이 전주KCC가 아닌 서울SK 벤치에서 전희철 감독의 격려를 받으며 코트로 뛰어 들어온 것이다.

이승현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팽팽하게 경기가 진행되던 2쿼터 중반, 양 팀 선수들은 리바운드 다툼을 벌였고 이 과정 속에 루즈볼이 전주KCC 벤치 쪽으로 흘러갔다. 모두들 공을 쳐다보고 있을 때 단 한 선수만이 포기하지 않고 달려들었다. 바로 이승현이었다.

평소 투지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는 이승현은 몸을 사리지 않고 공을 쳐낸 뒤 전주KCC 벤치 앞 광고판을 밟고 뛰어 들어갔다. 자칫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상 상황이었지만 아무렇지 않은 듯 관중석을 지나 서울SK 벤치 쪽으로 지체없이 뛰어갔다. 서울SK 벤치에 있던 선수들은 어리둥절해했고 이승현은 서울SK 벤치를 통해 빠르게 반대쪽 코트로 들어갔다.

서울SK 전희철 감독은 비록 상대팀이지만 이승현의 투지 넘치는 플레이에 엉덩이를 치며 격려했다.

모든 지도자들은 이승현 같은 선수를 가장 좋아할 것이다. 이승현은 힘 좋은 토종 4번으로 엄청난 활동량을 바탕으로 부지런히 코트를 뛰어다닌다. 공격 시에는 튼튼한 스크린으로 동료들의 공격 활로를 뚫어주고 수비할 때는 힘과 적극성을 바탕으로 필사적으로 수비한다.

코트에서 이승현은 정말 쉴 새 없이 움직인다. 이승현 덕분에 전주KCC는 이중 스크린을 이용해 허웅과 전준범을 활용한 다양한 전술이 가능해졌다.





이승현은 득점, 리바운드 등 눈에 보이는 숫자보다 궂은일을 도맡아 하며 팀의 살림꾼 역할을 하고 있다. 끊임없는 희생으로 팀의 전력을 끌어올리는 전천후 살림꾼이 이승현이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전주KCC는 허웅 18점, 제퍼슨 19점을 기록했지만 4쿼터 6분 동안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며 클러치 상황에서 부족한 모습으로 68-78로 패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