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에이스가 된 브런슨의 회상, “만약 나와 돈치치가 더 많이 합을 맞췄다면...”
출처:바스켓코리아|2024-02-24
인쇄



브런슨이 댈러스 시절을 회상했다.

2018~2019시즌 데뷔한 제일런 브런슨(188cm, G)은 데뷔 시즌부터 주전과 벤치를 넘나들며 쏠쏠한 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팀에는 루카 돈치치(201cm, G-F)라는 확실한 에이스가 있었고, 브런슨의 역할은 그를 보좌하는 것이었다.

그럼에도 잠재력은 충분했다. 2021~2022시즌에는 돈치치의 빈자리를 완벽히 매우며 팀의 컨퍼런스 파이널 진출에도 도움이 됐다. 당시 브런슨은 평균 21.6점 4.6리바운드 3.7어시스트를 기록.

몸 값을 끌어올린 브런슨은 2022~2023시즌을 앞두고 뉴욕 닉스와 4년 1억 400만 달러라는 대형 계약을 채결. 댈러스 매버릭스와 동행은 오래가지 못했다. 당시에는 오버 페이 논란도 있었지만, 본인의 실력으로 모든 논란을 잠제웠다.

첫 시즌부터 평균 24점 6.2어시스트 3.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빠르게 뉴욕의 에이스로 자리 잡았고, 이번 시즌에도 27.6점 6.5어시스트 3.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상위권 싸움을 이끌고 있다. 이제는 명실상부 뉴욕의 에이스가 됐다.

뉴욕에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브런슨이다. 그러나 댈러스 시절에 대한 아쉬움도 있었다. 브런슨은 최근 ‘All the Smoke Productions’에 나와 과거를 돌아봤다.

브런슨은 “댈러스 시절, 돈치치와 함께 뛰는 것은 너무나도 즐거웠다. 그는 최고의 선수였다. 그러나 당시 나는 기회를 많이 받지 못했고 지금과 달랐다”라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리고 “돈치치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나는 기회를 받았다. 당시 나는 정말로 괜찮았다. 내 기억으로는 20점 6어시스트 정도를 기록했다. 그렇게 20경기에서 25경기 정도를 뛰었다. 그때 내 기량이 늘었다. 다만 돈치치가 다시 왔을 때는 바뀐 내 역할에 적응하지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내 기량이 많이 올라왔다. 그렇기 때문에, 함께 뛰던 시절이 그립다. 만약 더 많이 합을 맞췄다면... 지금의 나와 돈치치가 같이 뛴다면 우리는 정말로 위력적이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돈치치는 이번 시즌에도 평균 34.2점 9.5어시스트 8.8리바운드로 강력한 MVP 후보다. 브런슨 역시 올스타에 뽑히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제는 각각의 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두 선수다.

  • 축구
  • 야구
  • 기타
베트남 신문 “태국 감독직 거절한 박항서 감독, 베트남 득점에 함박웃음”
베트남 신문 “태국 감독직 거절한 박항서 감독, 베트남 득점에 함박웃음”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의 영원한 국민영웅이었다.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팀은 2일 베트남 비엣찌에서 개최된 ‘2024 동남아시아 축구선수권(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에서 태...
"성용이 형, 왜 안하냐고!" 김진수-문선민-정승원 첫 훈련부터 밝은 분위기...기성용과 호흡 기대
서울의 신입생 김진수, 문선민, 정승원은 서울의 중심 기성용과의 호흡을 기대했다. 첫 훈련에서부터 허물 없는 분위기가 이어졌고, 기성용을 도와 팀 분위기를 만들겠다는 역할도 설명했...
대전, ‘코리아컵 우승 청부사’ 정재희 영입…측면 공격 강화 성공
대전, ‘코리아컵 우승 청부사’ 정재희 영입…측면 공격 강화 성공
대전하나시티즌이 측면 공격수 정재희를 영입했다.영등포공고-상지대를 거쳐 FC안양에 입단한 정재희는 상지대 1학년 시절 U-리그 개막전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넣으며 U-리그 권역별 우...
50대 제니퍼 로페즈, 한겨울 육감적 자태…‘비키니+부츠’ 아찔
50대 제니퍼 로페즈, 한겨울 육감적 자태…‘비키니+부츠’ 아찔
가수 겸 배우 제니퍼 로페즈가 겨울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제니퍼 로페즈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을 게재했다.아찔한 검은색 끈...
채은정, 섹시한 어깨라인..수영복 입고 “독감인가 코로나인가”
채은정, 섹시한 어깨라인..수영복 입고 “독감인가 코로나인가”
채은정이 근황을 전했다.2일 가수 채은정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독감인가 코로나인가..아직도 코로나가 있긴 한가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맹승지, 달라진 헤어스타일 대만족..섹시+러블리
맹승지, 달라진 헤어스타일 대만족..섹시+러블리
개그우먼 맹승지가 헤어 디자이너 친구가 머리카락을 잘라줬다고 밝혔다.3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고등학교때 민지한테 말했어요. “민지야! 나 연예인 될테니까, 너 디자이너 되면...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