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출처:MK스포츠|2024-04-24
인쇄



플레이오프에서는 쉽게 과열될 수 있지만, 선을 넘는 행동은 곤란하다.

‘TMZ’는 24일(한국시간) 덴버 경찰청이 덴버 너깃츠 센터 니콜라 요키치의 친형 스트라힌자 요키치의 폭행 혐의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트라힌자는 전날 볼 아레나에서 열린 LA레이커스와 덴버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2차전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했다.

이 과정에서 한 관중과 시비가 붙었고, 이 과정에서 상대 관중을 폭행하는 장면이 목격됐다. 이 영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TMZ에 따르면, 덴버 경찰청은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중이다.

일단은 피해자에 대한 신원 파악이 먼저다. 이들은 아직까지 폭행 혐의로 신고가 들어온 것이 없어 피해자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목격자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덴버는 이 경기에서 20점차 열세를 뒤집으며 101-99로 이겼다. 종료 직전 자말 머레이가 슛을 성공시키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요키치는 이날 경기에서 41분 24초를 뛰며 27득점 20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 더블 기록했다. 덴버는 2승으로 앞서갔다.

요키치의 형제들이 말썽을 일으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경기장에서 요키치와 상대 선수가 총돌할 때마다 격렬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2021년 11월에는 마이애미 히트 포워드 마키프 모리스가 덴버와 경기 도중 요키치와 충돌했다. 모리스가 요키치를 거칠게 방어하자 이에 화가난 요키치가 모리스의 등을 거칠게 밀쳤고 두 선수가 모두 퇴장당했다.

모리스의 쌍둥이 형제 마르커스 모리스가 트위터를 통해 ‘상대가 등을 보일 때까지 기다린다’며 요키치의 행동을 비난했다.

그러자 ‘요키치 브라더스’라는 이름의 트위터 계정이 “공개적으로 우리 형제를 위협하지 말았어야했다. 너네 형제가 먼저 더티 플레이를 했다. 일을 더 크게 만들고 싶다면 우리가 언제든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는 반박글을 올렸는데 이 글을 실제로 요키치 형제들이 올린 것임이 확인됐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AZ 알크마르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7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거의 2득점을 기록하여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줍니다.[포르튀나 시타...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르아브르 AC VS 아미앵 SC
[중립 사건]1. 르 아브르 AC는 27번의 맞대결에서 9승9무9패로 팽팽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2. 르 아브르 AC는 지난 8경기 중 7경기를 언더로 마쳤으며, 이는 그들의 신중...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세리에 A 프리뷰] 칼리아리 칼초 VS AC 피사 1909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1.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약 2골을 기록해 공격력이 충만함을 보여줍니다.2. 칼리아리 칼초는 두 팀 간 3번의...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