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레이디 가가와 올림픽 개막식 공연하나
출처:이데일리|2024-07-25
인쇄


근육이 뻣뻣해지는 희소병을 앓고 있는 팝스타 셀린 디옹과 레이디 가가가 2024 파리올림픽에서 공연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BBC 방송은 24일(현지시간) “셀린 디옹이 전날 파리에서 팬들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며 “그가 올림픽 개막식에서 컴백 공연을 할 것이라는 소문을 더욱 부추겼다”고 밝혔다.

디옹은 캐나다 퀘벡 출신으로 불어에 능하며 여러 앨범을 불어로 낸 적도 있어 프랑스에 팬이 많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도 “디옹이 26일 열리는 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오를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디옹은 지난 22일 파리 샹젤리제 인근의 로열 몽소 호텔에 도착했다”고 전했다.

디옹은 2022년 12월 희소 질환인 ‘전신 근육 강직인간증후군’(Stiff-Person Syndrome·SPS)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 병은 근육 경직을 유발해 사람 몸을 뻣뻣하게 만들고 소리와 촉각, 감정적 자극에 따라 근육 경련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디옹은 예정된 공연을 모두 취소하고 투병과 재활에 집중했다. 이번 올림픽 개막식 공연이 성사되면 약 1년 7개월 만의 무대 복귀가 된다.

‘세계 최고의 디바’인 그는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개막식에서도 공연한 바 있다.

이번 파리올림픽 개막식에는 디옹뿐만 아니라 미국의 팝스타 레이디 가가도 공연할 것이라는 소문도 나오고 있다.

미국 NBC는 “디옹과 레이디 가가가 최근 프랑스에 입국해 파리에 머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가가가 센강의 수상 플랫폼에 놓인 피아노 옆에 서 있는 영상이 확산하면서 개막식 무대를 펼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OGC 니스 VS AS 생테티엔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OGC 니스 VS AS 생테티엔
[OGC 니스의 유리 사건]1. OGC 니스는 모든 대회에서 9연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여 침체기를 끝내고자 하는 동기가 있습니다.2. 지난 5시즌 동안 두 팀 간...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아탈란타 BC
[세리에 A 프리뷰] 제노아 CFC VS 아탈란타 BC
[제노아 CFC의 유리 사건]1. 제노아 CFC는 현재 순위표에서 15위를 기록하며 강등권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끌어올리기 위해 승점이 절실하며, 이번 경기에 대한...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위트레흐트 VS PSV 에인트호번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위트레흐트 VS PSV 에인트호번
[FC 위트레흐트의 유리 사건]1. FC 위트레흐트는 현재 리그 순위 8위입니다. 강력한 리그 선두 PSV 에인트호번을 홈에서 맞이하며, FC 위트레흐트는 홈 구장을 지키기 위해 ...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