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지옥 같다" 맨시티 특급 FW, '최악의 이웃'이네…매일 파티→경찰 신고까지
출처:엑스포츠뉴스|2024-08-02
인쇄


맨체스터 시티를 대표하는 선수 중 하나인 필 포든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것과 별개로 체셔의 주민들에게는 최악의 이웃이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포든의 이웃들은 포든의 집에서 늦게 열린 파티 때문에 경찰에 신고했다. 주민들은 포든이 이사를 온 뒤 삶이 지옥 같다고 말한다. 포든의 이웃들은 소음 문제로 경찰에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체셔에 있는 포든의 맨션에서 늦은 밤에 열린 파티에 대한 민원을 접수하고 출동했다"고 전했다.

매체는 이어 일간지 ‘더 선‘의 보도를 인용해 "보도에 따르면 이 파티는 자정까지 이어졌고, 경찰에 신고한 것은 포든의 무례함에 대한 마지막 선택이었다"면서 포든의 이웃들이 참다 못해 소음 문제로 경찰에 신고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든은 맨시티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다. 맨시티 유스 출신인 포든은 일찍이 잉글랜드가 기대하는 차세대 재능으로 꼽혔고, 어린 나이에 세계적인 명장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선택을 받아 맨시티의 1군 선수들과 주전 경쟁을 펼친 끝에 당당하게 맨시티의 스쿼드에서 한 자리를 차지했다. 맨시티가 많은 신경을 쓰는 유스 시스템의 성공적인 산물인 셈이다.


저돌적이지만 유연한 드리블 돌파와 날카로운 왼발도 포든의 장기지만, 무엇보다 포든을 대표하는 건 천재성이다. 전 세계에서 축구를 가장 잘하는 선수들이 모이는 프리미어리그(PL), 그리고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발돋움한 맨시티에서도 포든과 같은 수준의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선수는 많지 않다. 때문에 포든은 맨시티 팬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는 선수 중 하나이기도 하다.

커리어도 대단하다. 포든은 2000년생으로 아직 24세에 불과하지만 PL 우승 6회, 리그컵 우승 4회, FA컵 우승 2회, 그리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력을 보유했다. 지난 시즌에는 활약을 인정받아 PL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며 개인적으로도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그러나 정작 포든의 이웃들은 포든을 썩 좋아하지 않는 듯하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포든의 집 근처에 사는 한 주민은 "아무도 파티를 하는 거나 음악이 나오는 걸 싫어하지는 않지만, 포든의 집에서는 이런 일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며 파티 자체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포든의 경우는 과하다고 말했다.

또 한 주민은 ‘더 선‘을 통해 포든이 가족들과 함께 체셔로 거주지를 옮긴 뒤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다고 말하면서 포든의 잦은 파티로 인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데일리 메일‘은 "이번 사건은 포든이 늦은 시각에 갱스터 랩을 크게 틀어놓고, 포든의 집에서 기르는 개가 낮 동안 내내 짖어서 일어났다. 체셔주 프레스버리에 거주하는 포든의 이웃들은 공개서한을 통해 포든이 이기적이라고 비난하면서 시에 항의했다. 체셔 경찰은 주민들의 민원을 인정했지만 지방의회에 연락하라고 말했다"고 했다.

포든이 집에서 파티를 해 주변 주민들로부터 민원을 받고 신고를 당한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포든은 지난 2022년 자신이 소유한 저택에서 DJ까지 초대해 큰 규모의 파티를 열었는데, 음악 소리가 지나치게 커서 주변 주민들이 경찰을 불렀다. 당시에도 포든은 체셔에 저택을 소유하고 있었다. 이번에 주민들이 신고한 것은 이웃들이 2년 동안 바뀌지 않은 포든을 다시 한번 지적했다고 볼 수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내가 황금장갑 낄 이름인가”…기량 향상위해 개명 택하는 간절함
보스턴, 골든스테이트에 시즌 최소 득점 굴욕 선사...40점차 대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우완 파이어볼러 김윤수(26)가 2025시즌부터는 김무신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마운드에 오른다. 개명 이후 기량이 크게 향상된 손아섭(37·NC 다이노스)...
신인도 캠프 가는데, 노진혁 제외 왜?...어떤 메시지 전할 의도였을까
'슈퍼팀 맞아?' 빅3 출동한 피닉스, 미첼 활약한 클리블랜드에 완패
명성보다 실력.롯데 자이언츠가 지난 20일 오는 24일부터 대만 타이난에서 진행될 스프링캠프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명단에는 2025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지명된 투수 김태현...
157km 던지는데, 선수 생명 걸었다…"다저스 아니라면 은퇴"
워니 원맨쇼, 올스타전서 41점-19리바운드 폭발... MVP 등극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가 된 투수 조 켈리(37)가 은퇴 가능성을 이야기했다.21일(한국시간) 다저스 소식을 다루는 다저스 네이션에 따르면 켈리는 최근 한...
원빈 조카, 43kg에 탈 동양인급 몸매…입 떡 벌어지는 뒤태
원빈 조카, 43kg에 탈 동양인급 몸매…입 떡 벌어지는 뒤태
배우 원빈의 조카로 잘 알려져 있는 김희정이 깜짝 놀랄만한 뒤태를 공개했다.김희정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ilay Beach"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과 ...
‘스우파2’ 미나명, 6월 결혼 발표‥비키니 웨딩화보 공개
‘스우파2’ 미나명, 6월 결혼 발표‥비키니 웨딩화보 공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로 얼굴을 알린 안무가 미나명(명미나)이 결혼을 발표했다.미나명은 1월 21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맹승지, 군살 제로 수영복 몸매..귀여운 얼굴에 반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7일 맹승지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맹승지는 사진과 함께 “아침에 벌떡 일어나 수영 간 수린이”라고 글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