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내가 대신 아파줬다면...” 아들 입원에 이탈했던 프리먼, 다저스 복귀
출처:MK스포츠|2024-08-06
인쇄

아픈 자식을 뒤로하고 일터로 돌아가야 하는 아버지의 마음은 얼마나 아플까. LA다저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의 마음이 그럴 것이다.

다저스는 6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프리먼을 복귀시킨다고 발표했다.

프리먼은 앞서 지난달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아들 맥시무스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급하게 팀을 이탈, LA에 있는 가족들에게 돌아갔다.그래도 참 멋진 상황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후 맥시무스는 말초신경에 염증이 생기는 급성 마비성 질환의 일종인 길랭-바레증후군 진단받았다.

아내 첼시와 함께 아들을 간호하던 프리먼은 아들이 퇴원한 뒤 소속팀이 연고지로 돌아오자 함께 복귀했다.

소속팀 합류 이후 ‘스포츠넷LA’ 등 현지 언론과 기자회견을 가진 그는 “맥스(아들의 애칭)는 잘하고 있다. 토요일에 응급실을 퇴원했고 어제부터 물리치료를 받고 있다. 잘하고 있다. 성격도 돌아왔다. 잘 대처하고 있다”며 힘겹게 말을 이었다.

그는 “내가 여기 왔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상태가 호전되고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라며 상태가 호전되고 있음을 알렸다.

“정말 긴 한 주였다”며 말을 이은 그는 “누구도 이런 일을 겪어서는 안 된다. 특히 세 살짜리 어린애라면 더 그렇다. 나와 내 아내는 몇 번이나 우리가 대신 아팠으면 좋겠다고 말했는지 모르겠다”며 부모로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디 어슬레틱’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다저스 선수단은 그와 그의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맥스스트롱(Max Strong)’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경기전 훈련을 소화했다.

한편, 다저스는 프리먼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유틸리티 선수인 캐반 비지오를 양도지명했다.

지난 6월 토론토에서 양도지명된 이후 트레이드로 다저스로 이적한 비지오는 30경기에서 타율 0.192(73타수 14안타) 3홈런 10타점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공식발표] '원클럽맨' 생활 마무리했다...6개월+2년 계약 체결
[공식발표] '원클럽맨' 생활 마무리했다...6개월+2년 계약 체결
올랭피크 리옹의 '원클럽맨'이었던 앙토니 로페스가 낭트에서 새출발 한다.낭트는 지난 30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로페스와 6개월+2년 옵션으로 합의를 마쳤다"라...
흔들리는 '펩시티', 장사는 잘하네...'300억'에 매각 완료
흔들리는 '펩시티', 장사는 잘하네...'300억'에 매각 완료
얀 코투가 완전히 맨체스터 시티를 떠난다.독일 '빌트'는 지난 30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시티에서 도르트문트로 임대 이적한 코투는 아직까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다만 이미 완...
바르셀로나의 촌극, 샐러리캡 문제로 올모 등록 실패해 843억원 날릴 판
바르셀로나의 촌극, 샐러리캡 문제로 올모 등록 실패해 843억원 날릴 판
스페인 최고의 명문인 바르셀로나가 어처구니 없는 실수로 지난해 여름 거액을 들여 영입한 미드필더 다니 올모(26)를 지키지 못할 위기에 빠졌다.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사무국은 1일 바...
14기 옥순, 해넘이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
14기 옥순, 해넘이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
'나는솔로' 14기 출연자 옥순이 바다 위에서 해넘이를 바라보는 영상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31일 14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해넘이"라는 글과 함께 "202...
유정, 의미심장 새해인사 "그럼에도불구하고"
'브브걸 출신' 유정, 의미심장 새해인사
브브걸 출신 방송인 유정이 의미심장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1월 1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해보면 단 한해도 인생이 내 뜻대로 된 적이 없었네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우리는...
윤서령, 제주항공 참사 적십자 기부 “가슴 찢어지도록 아파”
윤서령, 제주항공 참사 적십자 기부 “가슴 찢어지도록 아파”
가수 윤서령이 제주항공 참사 피해자를 위해 기부했다. 1일 윤서령은 자신의 SNS에 “먼저 지난 2024년에는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제 자신이 성장할수 있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