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큰무대·첫관문 여는 LAD 야마모토, 기선제압 선봉장으로 4400억 몸값 증명할 시간
출처:스포츠서울|2024-10-06
인쇄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몸값에 걸맞은 투구를 할 것인가. 증명의 시간이 다가온다.

LA다저스는 6일 오전 9시38분,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거치고 올라온 샌디에이고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1차전을 치른다.

5전 3승제로 양 팀 모두 1차전 기선제압이 중요하다.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2022년 포스트시즌(PS)에 이어 2년만에 다시 격돌한다.

 

 

LA다저스의 선발은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다. 12년 3억2500만달러(약4400억원)에 다저스 유니폼을 입었다.

야마모토는 올해 어깨부상으로 두달 이상 이탈 전력이 있었지만, 정규시즌 18경기 90이닝을 소화하며 7승2패 평균자책점 3.00을 작성했다.

애초 다저스의 1차전 선발은 잭 플래허티, 2차전 야마모토였다. 하지만 플래허터의 구속저하로 야마모토가 1차전 선발 중책을 맡게 됐다.

 

 

만약 NLDS가 5차전까지 가게 된다면 1차전 선발 야마모토는 5일 휴식 후, 5차전 등판도 가능하다.

지난 2022년 가을무대에서는 샌디에이고가 다저스를 3승 1패로 꺾고 챔피언시리즈에 올라갔다. 다저스는 설욕을 노린다.

이번 PS에서 샌디에이고는 1차전에 딜런 시즈, 2차전 다루빗슈 유를 선발로 내세운다.

야마모토와 1차전에서 선발 맞대결하는 시즈는 올해 14승 11패 평균자책점 3.47을 기록했다.

LA다저스는 올시즌 월드시리즈 우승을 겨냥한다. 첫 관문을 야마모토가 열어젖힌다.

 

 

부상 복귀 후, 건재함을 알린 야마모토가 데뷔 첫해 빅무대에서 스타성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EPL 프리뷰] 풀럼 FC VS 노팅엄 포리스트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 풀럼 FC는 현재 리그 15위로 강등권에 근접해 있어 순위 상승을 위한 승점 확보에 동기 부여가 되어 있습니다.2. 사사 루키치가 지난 경기에서 득...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RCD 에스파뇰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현재 라리가에서 7승 2무 8패, 총 23점으로 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진출권과 단 5점 차이로, 팀은 진출권...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