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승 고지 선착하고도 웃지 못한 안영준 "1위 팀 경기력 아니야...팀 분위기 좋지 못 해"
출처:MHN스포츠|2025-01-08
인쇄



서울 SK의 올 시즌 첫 20승 선점을 이끈 안영준이지만 마냥 밝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SK는 7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대구 한국가스공사를 63-55로 눌렀다.

이날 승리로 SK는 20승 고지에 선착하며 리그 1위 자리를 굳혔다. 하지만 이날 15득점 8리바운드 2스틸로 맹활약한 안영준은 밝게 웃지 못했다.



안영준은 "초반에 경기가 너무 안 풀렸다. 그래서 아쉬움이 남는다"며 "그래도 금요일에 중요한 경기(2위 울산 현대모비스전)가 있는 만큼 우리가 1위 팀 다운 경기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안영준은 이어 "이렇게 이기든 저렇게 이기든 이기는게 중요하지만 오늘 같은 경기력은 선수들도 답답함을 느낀다"면서 "이겼는데도 팀 분위기가 좋지 못하다. 우리는 여전히 1위 팀인데 분위기가 안 좋은 이유를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유난히 몸이 무겁고 안 풀리는 날이었다. 그래도 더 적극적으로 하려고 했다. 내가 못하면 경기를 풀어줄 선수가 없다보니 그렇게 했다. 그 덕분에 후반에는 잘 풀린 것 같다"고 전했다.



1쿼터 초반 안영준은 절묘한 스틸로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잡았지만 그가 시도한 덩크는 림을 맞고 튀어나왔고, 재차 시도한 슈팅도 성공하지 못했다.

해당 장면에 대해 안영준은 "(덩크 실패가) 전반 경기력에 영향을 미쳤다. 다음에는 함부로 시도하면 안될 것 같다"면서 머쓱한 듯 웃었다.

함께 기자회견실을 찾은 팀 동료이자 신인 선수인 김태훈을 두고는 "나도 처음에는 경기에 거의 뛰지 못했다. 그래서 1분, 1초라도 뛰려고 3발, 4발 더 뛴다는 생각으로 임했다"면서 "열심히 하다보면 결국 기회가 오게 돼 있다. 꾸준히 열심히 했으면 한다"고 조언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FC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3점으로 15위에 있지만 16위팀(강등권)보다 승점 2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