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승이 아쉬운' 한국가스공사…7연승 뒤, '3연승'도 없었다
출처:대구MBC|2025-01-29
인쇄


매진 관중 앞에서 3연승에 도전했던 대구한국가스공사가 다시 실패를 맛보며 최근 2연승만 3번 기록하는 데 그칩니다.

28일 오후 대구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2024-25 KCC 프로농구 부산KCC와의 홈 경기에서 한국가스공사는 경기 막판 추격을 이어갔지만, 끝내 추격에 실패하며 81-87로 경기를 내줬습니다.

지난 1라운드 7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선두까지 올라섰던 가스공사는 이후 3연패로 주춤한 뒤, 다시 2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지만 3연승까지 이르진 못합니다.

2라운드에서 3라운드로 이어진 지난해 12월에는 1승 1패만 4번을 반복했던 가스공사로서는 연승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2025년 첫 2경기를 잡으며 다시 연승 흐름을 타는 듯했지만, 또 2연승에 그쳤습니다.

직전 KT와 소노를 상대로 거둔 2연승까지 이번 달 2번의 2연승을 기록한 가스공사는 연패도 이번 시즌 가장 길었던 지난 11월 3연패 이후, 2연패에 그치고 있지만, 연승도 3연승을 기록하지 못합니다.



상위권으로 도약을 꿈꾸는 가스공사가 안정적인 순위 싸움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긴 연승이 필요해 보입니다.

최근 6강 경쟁을 위해 외국인 선수 트레이드를 단행한 KCC와 최하위 탈출에 성공한 안양정관장이 모두 3연승을 기록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연승으로 팀 분위기를 살리고 있는 다른 팀 상황을 감안, 가스공사에 연승의 가치는 더욱 크게 자리할 전망입니다.

앞서서 7연승으로 이번 시즌 초반, 연승 기록의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던 가스공사지만, 선두 서울 SK가  최근 10연승을 기록하며 새로운 기록을 썼고, 3위 자리 경쟁에서 앞서가고 있는 창원LG 역시 5연승을 질주 중입니다.



연승으로 상승세를 보이는 선두권 팀을 차례로 상대하는 가스공사엔 연승을 도전하기 쉽지 않은 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패 역시 피해야 하는 가스공사는 30일 LG와의 원정을 시작으로 2월의 첫 주말, 선두 SK와 하위권에 머무는 삼성을 상대로 홈 2연전을 치릅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SS 라치오 VS US 크레모네세
[세리에 A 프리뷰] SS 라치오 VS US 크레모네세
[SS 라치오의 유리 사건]1. SS 라치오는 현재 15라운드 이후 세리에 A 순위에서 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위권 팀인 US 크레모네세를 홈에서 맞이하며, 팀은 상위권 자리...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TSG 1899 호펜하임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TSG 1899 호펜하임
[VfB 슈투트가르트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데니스 운다브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8골을 넣었습니다(팀내 1위).2.VfB 슈투트가르트는 현재 8승1무5패 승점 25점으로 6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CA 오사수나 VS 알라베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CA 오사수나 VS 알라베스
[CA 오사수나의 유리한 사건]1. CA 오사수나의 현재 강등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으며, 팀은 강등 압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급히 승점이 필요합니다. 이는 그들이 상당한 결의를 가...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