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용인서 전북 꺾은' 시드니 탈레이 감독, "아시아 무대에서 만난 좋은 팀...쉽지 않지만 이번에도 승리 노린다"
출처:OSEN|2025-03-12
인쇄



우푹 탈레이(49) 시드니 FC 감독이 2차전에서도 전북현대를 꺾을 것이라 이야기했다.

전북현대는 오는 13일 오후 5시(이하 한국시간) 호주 시드니의 시드니 풋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2 8강 2차전 원정 경기를 치른다.

지난 6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렸던 1차전에서는 전북이 0-2로 패배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전북과 반대로 1차전 원정에서 달콤한 승리를 맛본 우푹 탈레이 시드니 감독은 "1차전 긍정적인 결과 가져와서 좋다. 홈이기 때문에 잘할 것이라 믿는다. 그러나 상대도 좋은 팀이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한 경기의 후반전이라 생각해 임할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탈레이 감독은 "AFC 대회에서 좋은 팀을 만났다. 강팀과 만날 좋은 기회"라며 전북과 다시 만난 것에 기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선수들 분위기가 정말 좋다. 원정 경기 결과가 좋았고 잘 쉬었다. 준비는 똑같이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함께 자리한 시드니의 공격수 조 롤리는 "쉽지 않은 1차전이었다. 이번에도 승리를 위해 뛰겠다. 이런 대회 자체가 좋은 기회다. 우리 시드니는 아시아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낸 적 없다. 그렇기에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1차전 게임 플랜대로 집중했고 결과를 만들었다. 전북은 홈이었지만, 익숙치 않은 데서 경기했다. 우린 홈 장점을 살려 똑같이 좋은 결과 낼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시드니 원정에는 전북의 공격수 콤파뇨가 동행하지 않았다. 이 소식을 들은 탈레이 감독은 "그는 위협적인 공격수다. 전북이 페널티 박스 안으로 계속해서 공을 투입했기에 그랬다. 그는 없지만, 우린 다른 선수들을 상대로도 준비돼 있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야구선수-치어리더 커플’ 前 키움 변상권, 21일 김하나 씨와 결혼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올시즌을 끝으로 키움으로부터 방출된 전 외야수 변상권(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키움은 “변상권이 21일 오후 2시30분 서울 강서구 더 베뉴지 서울에서 전 치어리더 김하나(27)...
MLB 도전 초읽기…송성문 샌디에이고와 계약 임박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내민 송성문(29·키움 히어로즈)의 계약이 임박한 모습이다. 행선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유력하다.엠엘비닷컴(mlb.com)은 20일(한국시각...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