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브래들리 빌, 햄스트링 부상으로 최소 1주 결장
출처:MK스포츠|2025-03-18
인쇄

피닉스 선즈 베테랑 가드 브래들리 빌(31)이 당분간 출전하지 않는다.

마이크 버든홀저 피닉스 감독은 18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PHX아레나에서 열리는 토론토 랩터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빌의 상황을 전했다.

전날 LA레이커스와 원정경기 15분 12초 출전에 그쳤던 빌은 이날 왼햄스트링 염좌를 이유로 출전하지 않는다.


버든홀저는 “일주일 정도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상태를 볼 것”이라며 빌의 상태에 관해 말했다. 이날 MRI 검진을 받았다고 발긴 그는 “다음주에는 상태가 나아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빌은 이번 시즌 48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32.2분 소화하며 17.3득점 3.4리바운드 3.6어시스트 기록하고 있다.

피닉스는 이번 시즌 그가 빠진 20경기에서 10승 10패 기록중이다.

버든홀저는 “그의 부상이 안타깝다. 우리는 계속해서 선수들이 부상없이 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빌의 부상도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고 매 경기를 준비할 것”이라며 그의 공백에 대처하는 방법에 관해 말했다.

가드 그레이슨 앨런은 왼발 부상으로 4경기 연속 결장 예정. 버든홀저는 “매일 재활 상태를 보고 있다. 진전이 있기를 바라고 있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피닉스에게는 꼭 나쁜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니다. 지난 1월말 이후 스포츠 헤르니아 부상으로 뛰지 못했던 코디 마틴은 전날 복귀했고, 이날도 출전한다.

버든홀저는 “정말 잘뛰었다. 공수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며 그의 복귀를 반겼다.

  • 축구
  • 야구
  • 기타
'진짜 섬뜩하네' 원정 떠난 첼시 팬들 향해 '경고'…왜? "무시무시한 훌리건 공격 피하기 위해서"
'진짜 섬뜩하네' 원정 떠난 첼시 팬들 향해 '경고'…왜?
첼시 원정 팬들에게 구단을 상징하는 옷을 입지 말라는 경고가 전해졌다.영국 '데일리 메일'은 10일(이하 한국시간) "폴란드 경찰은 악명 높은 훌리건들의 공격이 우려되는 가운데 첼...
'손흥민 굿바이' 토트넘 떠나 맨시티 간다? 과르디올라 감독의 낙점, "EPL 검증 자원으로 높은 평가"
'손흥민 굿바이' 토트넘 떠나 맨시티 간다? 과르디올라 감독의 낙점,
토트넘 홋스퍼와 결별 후 맨체스터 시티로 갈까?영국 매체 '기브미스포츠'는 10일 유럽 이적 시장 사정에 정통한 기자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언급을 빌려 "맨시티는 토트넘의 데스티니 ...
울산 HD, 김판곤 감독의 ‘데뷔전+데뷔승 추억’ 대구FC 맞아 승리한다!
울산 HD, 김판곤 감독의 ‘데뷔전+데뷔승 추억’ 대구FC 맞아 승리한다!
울산 HD가 대구FC 원정에서 승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13일 오후 4시 30분 대구와 대구iM뱅크PARK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8라운드에 임한다.최근 울산은 4경기 무...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탄탄 비키니…그런데 앞은 보이나?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탄탄 비키니…그런데 앞은 보이나?
연기자 박하선이 당당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박하선은 1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콕 얼마만이야”라고 남기며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수영장에서 모델처럼 포...
전소미, 겨우 가렸네…뒷판 실종된 초미니 드레스
전소미, 겨우 가렸네…뒷판 실종된 초미니 드레스
가수 전소미가 도발적인 자태를 뽐냈다.전소미는 1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탈리아 행사 도중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백리스 스타일의 초미니 블랙 드...
'삐끼삐끼 춤 1억뷰 주인공' 이주은 치어리더, LG 응원단 합류...대만 활동 병행
'삐끼삐끼 춤 1억뷰 주인공' 이주은 치어리더, LG 응원단 합류...대만 활동 병행
지난해 KIA 타이거즈 응원단으로 활동하며 '삐끼삐끼 춤' 열풍의 중심에 섰던 이주은 치어리더가 LG 트윈스 유니폼을 입고 야구 팬들과 만난다.대만 매체 'ET투데이(ETtoday...
  • 스포츠
  • 연예

www.7MKR3.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