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선수들, 포스테코글루에게 등 돌려" 충격 주장... 레비, 유로파리그 우승X→포스테코글루 감독 경질 가닥
출처:OSEN|2025-04-08
인쇄


사우스햄튼전 승리도 특별한 보약이 되진 않는 분위기다.

토트넘 소식을 주로 전하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7일(한국시간) “사우스햄튼이 워낙 부진했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승리가 포스테코글루의 입지를 굳히는 데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오히려 현재 포스테코글루가 경질되는 것은 시간문제일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라고 들려줬다.

전날(6일) 토트넘은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사우스햄튼과의 홈경기에서 3-1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11승 4무 16패, 승점 37을 기록하며 14위를 유지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무 3패로 부진했던 토트넘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강등권과의 격차도 벌렸다. 반면 사우스햄튼은 남은 7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강등이 확정됐다.

토트넘의 승리 일등공신은 브레넌 존슨이다. 이날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해 57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볐다. 왼쪽 윙포워드로 나선 그는 전반 13분 브레넌 존슨의 선제골을 이끄는 패스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그는 후반 12분 윌슨 오도베르와 교체되며 오는 11일 프랑크푸르트(독일)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8강 1차전을 대비했다.

사우스햄튼전 승리에도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경질설‘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토트넘 선수들이 포스테코글루에게 ‘등 돌렸다’”라고까지 표현하며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곧 포스테코글루와 결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토트넘 스카우트 브라이언 킹은 “선수들이 더 이상 감독을 따르지 않는다”라고 주장했다.

킹은 “첼시전 패배(4월 4일, 0-1 패배) 이후 토트넘 선수들에게 자신감이 필요한데, 그게 없어 보였다. 마치 포스테코글루 밑에서 뛰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기장에는 6만 명이 넘는 관중이 있었지만 토트넘 선수들에게서 긴박함도, 열정도, 의지도 느껴지지 않았다. 사우스햄튼은 약한 팀인데도 토트넘이 생각만큼 압도하지 못했다. 다른 날이었다면 다섯 골, 여섯 골도 가능했을 경기였다. 그만큼 사우스햄튼 수비는 허술했다”라며 골을 더 넣지 못한 토트넘을 비난했다.

마지막으로 킹은 “유로파리그 우승만이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유일한 생존 카드”라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3.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