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의 여정은 계속될 가능성↑ "르브론, LAL과 힘든 대화 오가겠지만…선수 옵션 실행 계획"
출처:점프볼|2025-05-28
인쇄



저명한 현지 기자는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가 남을 것이라고 바라봤다.

현지 언론 ‘ESPN‘ 샴즈 카라니아 기자는 27일(이하 한국시간) ‘팻 맥아피 쇼‘에 출연, 르브론의 미래를 전망했다.

1984년생 르브론은 올 시즌까지 22번의 시즌을 치렀다. 그럼에도 위력은 대단했다. 70경기 출전 평균 34분 9초 동안 24.4점 3점슛 2.1개(성공률 37.6%) 7.8리바운드 8.2어시스트 1.0스틸을 기록했다.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 제일런 브런슨(뉴욕), 앤서니 에드워즈(미네소타), 에반 모블리(클리블랜드)와 함께 올 NBA 세컨드 팀에도 선정됐다.

그러나 다음 시즌 현역 연장 의지가 담긴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르브론과 LA 레이커스의 계약은 오는 2025-2026시즌까지지만, 선수 옵션을 보유한 상황이라 언제든지 시장으로 나갈 수 있다.

르브론 에이전트도 확답을 내리지 못했다. "전혀 모른다. 지난 몇 년 동안 이와 같은 과정을 반복했다. 르브론이 자기 생각을 정리할 것이다. 우리는 여러 사항을 검토하고 있는 단계"라는 게 에이전트 리치 폴의 설명이었다.



현지에서 저명한 기자로 손꼽히는 카라니아는 어떻게 바라봤을까. 그는 "선수 옵션 실행 가능성이 높다고 들었다. 옵션 규모가 5400만(약 740억)~5700만(약 780억) 달러에 달한다. 엄청난 금액이다. 6월 29일까지 선수 옵션 실행이 가능하니 아직 한 달 정도의 시간이 있는 상태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레이커스와 힘든 대화가 오갈 것이다. 팀이 어떻게 전력 보강하는지 지켜보지 않을까 싶다. 르브론은 몇 시즌을 더 뛰는 것보다 일단 우승 경쟁력이 있는 환경에서 뛰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 축구
  • 야구
  • 기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함부르크 SV VS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SV의 유리한 사건]1. 포르투갈 미드필더 파비우 비에이라가 지난 3번의 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관여하며 강력한 개인 공격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2. 함부르크 SV는 최근...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VfL 볼프스부르크 VS SC 프라이부르크
[VfL 볼프스부르크의 유리 사건]1. VfL 볼프스부르크는 홈 명예를 지켜야 하므로, 그들의 투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2. 패트릭 위머는 지난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으며, ...
[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소시에다드
[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레알 소시에다드
[레반테 UD의 유리 사건]1. 레반테 UD는 이번 시즌 끔찍한 기록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팀은 순위를 높이기 위해 승점이 절실하며, 이번 경기에 완전히 동기 부여되...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댄서 출신 치어리더, 아찔한 끈 비키니 자태
치어리더 서여진(24)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최근 서여진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연한 베이지색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 너무 작은 비키니…남다른 건강미 부러워
브브걸 민영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다.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롭다”고 남기며 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장 게재...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맹승지, 파격적인 화가 변신... 비키니 입고 아찔한 자태 과시
개그우먼 맹승지가 다가오는 2026년을 향한 새로운 포부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맹승지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26년, 더 다채로운 색으로(2026...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