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마약·휴대전화·촬영 금지’···‘성매매 의혹’ 불거졌다... 야말, 초호화 성인식 파티 논란
출처:MK스포츠|2025-07-12
인쇄

라민 아말(17·FC 바르셀로나)이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스페인 ‘마르카’는 7월 11일 “야말의 18번째 생일 파티가 현지 시간으로 13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며 “파티는 야말의 생일 하루 전날 밤부터 시작되며 장소는 초대 인원들에게 파티 몇 시간 전에 공지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루머로 돌았던 ‘이비사 섬 초호화 파티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야말은 2007년생 ‘축구 신동’이다. 야말은 이미 스페인 국가대표팀과 바르셀로나에서 핵심으로 맹활약 중이다. 야말은 스페인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A매치 21경기에서 6골을 기록 중이다. 야말은 유로 2024 도움왕에 오르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조국 스페인의 대회 우승을 이끈 바 있다. 야말은 유로 2024 영플레이어상도 받았다.



야말은 세계 축구 선수들의 ‘꿈의 구단’으로 꼽히는 바르셀로나에서도 ‘특급 에이스’다.

야말은 2024-2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5경기에서 9골 13도움을 기록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3경기에선 5골 3도움을 올렸다.

10대 선수라고 믿기 힘든 경기력과 기록이다. 세계 축구계는 야말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의 뒤를 이을 것으로 본다.



야말은 곧 18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13일이면 공식적으로 성인이 되는 것이다.
야말은 엄청난 파티를 계획했다.

‘가제타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 파티엔 유명 인사가 대거 초대를 받았다. 영국 출신 F1 최강자 루이스 해밀턴, 스페인 유명 가수 바드 갸, 아르헨티나 음악 프로듀서 비사랍, 아르헨티나 유명 래퍼 두키 등이 야말의 18번째 생일 파티에 초대받았다.



눈길을 끈 건 이 파티에 적용된 독특한 규칙이다.

스페인 ‘안테나3’에 따르면 야말의 18번째 생일 파티 참석자는 ‘휴대전화 및 카메라 반입 금지’, ‘마약(약물) 금지’, ‘파티 장소 비공개’의 규칙을 지켜야 한다.

파티 장소는 생일 파티 시작 몇 시간 전 공지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이 파티에 초정받은 스페인 미인대회 수상자 출신 클라우디아 칼보의 폭로로 불거졌다.

클라우디아는 한 방송에 출연해 “나는 야말의 파티 초청을 거절했다. 야말 측에선 내게 12명의 여성을 데려오길 원했다. 모두 외모로만 판단된 인물들이었다”고 폭로했다.

클라우디아는 덧붙여 “그들은 내게 여성의 구체적인 신체 조건까지 얘기했다. 심지어 ‘머리 색깔까지 맞춰달라’고 요구했다. 매우 불쾌했다. 내가 야말의 생일 파티 초청을 거절한 이유”라고 했다.



‘안테나3’의 한 프로그램 ‘에스페호 푸블리코’는 익명의 제보를 공개했다.
“클라우디아와 직접 얘기할 기회가 있었다. 야말 측은 클라우디아에게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여성의 조건을 제시했다. 더 큰 문제는 파티에 참석한 여성들에겐 1만 유로(한화 약 1,611만 원)에서 2만 유로(약 3,223만 원)에 달하는 카드가 제공됐을 것이란 사실이다.”

야말은 이와 같은 의혹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다만, ‘에스페호 푸블리코’의 공동 진행자인 헤마 로페스는 “내가 야말의 삼촌과 대화를 나눴다”며 야말 측의 입장을 전달했다.



“지금까지 보도된 모든 내용은 거짓이다. 나는 이 소문을 레알 마드리드 쪽 사람들이 내는 것으로 확신한다. 그들은 야말이 세계 최고인 것을 인정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로페스가 야말 삼촌과의 대화 후 전한 말이다.
로페스는 이런 말도 덧붙였다.



“야말의 삼촌이 부탁한 게 하나 있다. ‘야말을 제발 가만히 내버려두라는 것’이다.”

진실은 무엇일까. 스페인을 넘어 세계가 야말을 주시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폰세? 에이스 아니다" 또 KBO 역수출 신화 탄생할 수 있나…1위-1위-1위-1위→441억 잭팟, 美 왜 벌써 주목하나
10대 천재 농구 소년의 등장? 8경기 만에 ‘대폭발’…감독도 “가르칠 맛 난다” 들썩
"폰세에게 에이스 역할을 기대할 필요가 없다."코디 폰세는 메이저리그 복귀 시즌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폰세는 2025년 KBO리그를 뜨겁게 달군 선수였다. 29경기에 나와 17승...
‘선수+코치’ 31년을 롯데에 몸 바쳤는데, 왜 50세 첫 이적 택했나…부산→익산서 새 출발하다
루디 고베어, 밀워키전 출전 불가... 미네소타, 야니스 제어 적신호 켜졌다
1994년부터 2025년까지 무려 31년 동안 롯데 자이언츠밖에 몰랐던 원클럽맨이 50세에 새로운 도전을 택했다.2026시즌 코칭스태프 구성을 완료한 KT 위즈 구단은 지난 12일...
'차가운 겨울 바다 한가운데 홀로 떠 있는 쇄빙선'...조상우의 멈춰버린 시계
돈치치 폭행 시도?... 데니스 슈뢰더, 3경기 출장 정지 징계
2026년 1월 13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의 복도는 적막하다. 그 차가운 정적의 중심에 투수 조상우가 서 있다. 한때 시속 158km '파이어볼러'의 손에는 잉크가 마른 만년필...
‘역시 워터밤 여신 ’ 권은비, 24억 건물주의 아찔한 볼륨감
‘역시 워터밤 여신 ’ 권은비, 24억 건물주의 아찔한 볼륨감
가수 권은비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지난 1년의 추억을 돌아봤다.최근 권은비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2025 잘가"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
'핑크빛 섹시미' 트와이스 모모, 원피스로 드러낸 완벽 바디라인
'핑크빛 섹시미' 트와이스 모모, 원피스로 드러낸 완벽 바디라인
트와이스 모모가 핑크빛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모모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INK"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체리...
아이들 슈화, 초미니 흘러내릴 듯 아찔…청순글래머 매력
아이들 슈화, 초미니 흘러내릴 듯 아찔…청순글래머 매력
아이들 슈화가 청순글래머 매력을 뽐냈다.슈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초미니 데님 원피스를 입은 채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