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에레디비시 프리뷰] 페예노르트 VS NAC 브레다
출처:7M 스포츠|2025-08-09
인쇄



[페예노르트의 유리한 사건]

1. 에레디비지의 전통 강호 페예노르트는 새 시즌 개막전에서 상대적으로 약체인 NAC 브레다를 홈에서 맞붙겠습니다. 페예노르트는 홈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새 시즌을 승리로 시작하고자 했습니다.

2. 페예노르트는 공격력이 강해서 지난 시즌 리그 34경기가 76골을 넣어서 리그에서 골인수가 두번째 많습니다.

3. 페예노르트는 홈에서 전투력이 강해서 지난 시즌 리그 홈 17경기에서 11승3무3패를 기록해서 홈의 전적이 랭킹 3위에 있습니다.

4. 페예노르트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홈에서 페네르바흐체 SK를 2대1로 이겨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5. 페예노르트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10경기에서 6승2무2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페예노르트의 불리한 사건]

1. 수비수 게르노트 트라우너, 헤일란드 미첼, 토마스 베렌, 하이스 스말, Antef Tsoungui, 미드필더 크리스 케빈 나제, 실로 트잔트 그리고 공격수 줄리안 카란사 8명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것입니다.

2. 페예노르트는 이번 주 중반에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쉬페르리그의 강호 페네르바흐체 SK와 맞붙겠습니다. 두 경기 사이에는 3일도 채 남지 않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체력에 큰 시험대가 될 것입니다.

3. 페예노르트의 스트라이커 이고르 파이샹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3천만 유로의 이적료로 프랑스 리그 1의 강호 올림피크 마르세유에 입단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16골을 기록하며 팀 내 유일한 두 자릿수 득점 선수였습니다. 그의 이탈은 필연적으로 팀의 공격력 약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4. 페예노르트는 지난 시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적을 거두며, 라이벌 AFC 아약스와 PSV 에인트호번에 이어 리그 3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KNVB 컵 8강에서도 패하며 시즌 내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지 못했습니다.

5. 페예노르트는 최근 5경기가 7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NAC 브레다의 유리한 사건]

1. NAC 브레다는 최근 5경기가 4골을 잃고 2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NAC 브레다의 불리한 사건]

1. NAC 브레다는 지난 시즌 리그 랭킹 15위에 있어서 실력이 하위권에 처했습니다. 팀은 이번에 원정에서 페예노르트처럼 챔피언십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가진 강팀을 상대로 적극적인 공격 전략을 구사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수비에 집중하고 승리에 대한 동기 부여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수비수 레오 그라이믈과 미드필더 프레드릭 올드럽 얀센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것입니다.

3. 공격수 엘리아스 마르 오마르손이 자유계약으로 중국 슈퍼리그 메이저우 하카 FC에 입단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브레다에서 리그 32경기에 출전해 8골을 기록하며 팀 내 가장 안정적인 득점원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4. NAC 브레다는 휴식기간에 출전했던 평가전 10경기에서 4승2무4패를 기록해서 컨디션이 불안정적입니다.

5. NAC 브레다는 지난 시즌 리그 34경기가 34골을 넣어서 리그에서 골인수가 두번째 적은 팀중의 하나입니다.

6. NAC 브레다는 지난 시즌 리그 원정 17경기에서 2승3무12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12%만 있습니다.

[추천 총론]

페예노르트는 지난 시즌 국내 리그나 컵 대회 우승에 실패했고, 전반적인 성적도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팀은 주중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쉬페르리그의 강호 페네르바흐체 SK를 꺾으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NAC 브레다는 지난 시즌 강등을 간신히 면했지만, 팀의 전력은 매우 약합니다. 시즌 초반 최고 득점자가 이탈한 것은 팀의 공격력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페예노르트가 한 주에 두 경기를 치렀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핸디캡은 홈 -1.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그래서 페예노르트는 이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페예노르트(-1.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에레디비시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불후의 명곡’에서 은퇴의 변 황재균 “초라하게 물러나긴 싫었다”
돈치치 폭행 시도?... 데니스 슈뢰더, 3경기 출장 정지 징계
지난 시즌을 마치고 은퇴를 선언했던 야구 선수 황재균이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은퇴의 이유를 밝혔다.황재균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
다저스 프레디 프리먼, WBC 불참 선언…캐나다 야구대표팀 비상
[게임리포트] 슛에 자신감 생긴 이소희, BNK에 필요한 존재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프레디 프리먼(37·LA 다저스)이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불참한다.캐나다 매체 '스포츠넷'은 11일(한국시간) "캐나다 대표팀으로 2017, 2...
"한국 가면 그게 좋다" 더블A 수준 혹평도 무색, 독립리그 갈 뻔하다 MVP…왜 자꾸 성공 사례 나오나
이제는 '에이스' 넘어 어엿한 '막내 언니'로...농구계의 김연경 꿈꾸는 삼성생명 이해란
올 겨울 KBO리그 출신 선수가 무려 4명이나 메이저리그 계약을 따냈다. 한국인 내야수 송성문이 포스팅을 통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3+1+1년 보장 1500만 달러에 계약한 가운...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이 비키니 사진으로 주위를 ‘핫’하게 만들었다.이지연은 11일 인스타그램에 “너무 추워서 갤러리에 잠들어 있는 따끈한 사진 꺼내보기”라며 요트에서 찍은 사진을 ...
"체중 늘면 어때?" 심으뜸, 터질듯한 볼륨감에 감탄 자아내는 섹시 자태
피트니스 모델 겸 방송인 심으뜸이 압도적인 보디라인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심으뜸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체중 변화에 개의치 않는 쿨한 태도와...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배우 수현이 싱가포르에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수현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