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출처:7M 스포츠|2025-08-15
인쇄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

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에서 경기당 평균 2개의 스틸과 5개의 클리어링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평가전에서 루이스 덩크와 암묵적인 이해를 보여주며 경기당 평균 1.2개의 블록슛을 기록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에서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3.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가 66골을 넣어서 공격 효율이 높습니다.

4.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홈에서 8승8무3패를 기록해서 홈에서의 발휘가 좋습니다.

5.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 5경기가 4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6.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9경기에서 8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중립한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오프시즌 동안 18세 그리스 공격수 Charalampos Kostoulas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평가전에 페널티 지역에서 뛰어난 공격 감각을 보여주었지만, 상대 공격 성공률은 48%에 그쳤습니다. 그가 프리미어 리그의 흐름에 적응할 수 있을지는 여전히 큰 의문입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에서 16승13무9패를 기록하고 랭킹 8위에 있어서 유럽전에 진출 자격이 없습니다.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

1. 미드필더 에밀 스미스 로우는 평가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컷백 슛과 하프 스페이스를 넘나드는 드리블은 견고한 수비를 돌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개선해야 합니다.

2. 풀럼 FC의 왼쪽 윙 공격은 지난 시즌 62%를 차지했고, 안토니 로빈슨(10도움)과 알렉스 이워비(9골 6도움)로 구성된 미드필드 조합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팀의 공격 핵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3. 풀럼 FC는 지난 시즌 리그 원정 19경기가 총 27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4. 풀럼 FC는 최근 평가전 3경기가 다 이겨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5. 풀럼 FC는 양팀의 대진 19경기에서 9승4무6패를 기록해서 심리에 우세가 있습니다.

[풀럼 FC의 중립한 사건]

1. 풀럼 FC는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에서 15승9무14패플 기록해서 발휘가 일반적입니다.

2. 풀럼 FC는 새 시즌 첫 3라운드에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를 연달아 상대하며 상당한 난관에 직면하게 됩니다. 만약 이 세 팀 모두 패배한다면, 승점 순위 최하위로 추락할 수도 있습니다.

3. 풀럼 FC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7경기가 오버가 발생해서 플레이가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풀럼 FC의 불리한 사건]

1. 풀럼 FC는 지난 시즌에 리그 38경기가 54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추천 총론]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평가전에서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풀럼 FC는 최근 평가전 3경기가 다 이겼습니다. 양팀은 좋은 컨디션을 보여줬습니다. 양팀은 지난 시즌 리그에서 승점차 7점만 있어서 실력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풀럼 FC는 오프시즌 동안 많은 선수를 영입하지 않았고, 라인업에도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와 클뤼프 브뤼허 KV 유망주 막심 드 쿠이퍼를 영입하며 수비 라인의 수비력을 어느 정도 향상시켰습니다.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보스카글리의 합류로 팀의 공격력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그래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KBO 희대의 FA 해프닝' 김범수 바주카 '농담'에 시장은 '...'
'우승 후보 아니었어?' 무너진 수비, 처참한 경기력... 뉴욕에 찾아온 위기
FA 김범수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성적 때문이 아니다. 한 유튜브 방송에서 나온 '바주카포 한 대 값'이라는 발언이 계기였다. 해당 발언은 공식 협상 자리에서 나온 것도 아니었고...
'MLB 토론토행' 오카모토 "일본 대표팀서 뛰고파…WBC 출전 준비"
‘불행 중 다행’ 센군, 발목 염좌로 최대 2주 결장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 유니폼을 입은 일본인 내야수 오카모토 가즈마가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 의사를 드러냈다.오카모토는 7일(한국 시간) 캐나다 온...
kt, 장성우도? 뭘 믿고 미적대나...삼성 강민호 같은 존재인데, 한승택으로 가겠다는 건가
21세 소녀가 '3점슛 장인'들과 어깨 나란히 하다니...
kt wiz 내야수 황재균(38)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황재균은 "kt에서 좋은 제안을 주셨는데, 고심 끝에 은퇴 결정을 했다"며 "언제나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신 팬들 덕분에 20...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
가수 제시가 또 한 번 말 없는 근황으로 시선을 압도했다.제시는 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과거 공개했던 파격적인 셀카와 나란히 놓고...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배우이자 유튜버 이해인이 새해에서 파격적인 게시물을 이어갔다.이해인은 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6년 첫 게시물이죠?!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 오후 8...
김빈우, 역대급 비키니 몸매…43세 안 믿겨 ‘부럽다’
김빈우, 역대급 비키니 몸매…43세 안 믿겨 ‘부럽다’
방송인 김빈우가 역대급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김빈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입으려고 겨울에도 조절했다”고 남기며 ‘발리 한달 살기’ ‘여행’ ‘평생 다이어터’ 등의 해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