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출처:7M스포츠|2025-08-16
인쇄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

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아틀레틱 빌바오는 지난 7월 4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니코 윌리엄스와 2035년까지, 10년 재계약을 맺었다. 바이아웃은 50% 상승했다"고 공식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마르카는 "니코 윌리엄스는 유럽 대형 구단들의 제안을 거절하고 아틀레틱 빌바오와 동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다만 니코 윌리엄스의 바이아웃은 8700만 유로(약 1398억원) 수준으로 올랐습니다. 유럽의 대형 클럽들이 여전히 부담할 수 있는 범위"라고 덧붙였습니다.

3.아틀레틱 빌바오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 20경기에서 13승4무3패를 만들었습니다.

4.아틀레틱 빌바오는 요즘 세비야 FC를 상대로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챙겼습니다.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

1.세비야 FC는 새 시즌 좋은 출발을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2.세비야 FC는 며칠 전 툴루즈 FC와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7경기 중 2승4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아틀레틱 빌바오의 불리한 사건]

1.아틀레틱 빌바오는 며칠 전 아스날 FC와 원정에서 0:3 패전을 당하며 6전 전패에 빠졌습니다.

2.아틀레틱 빌바오는 요즘 5경기에서 5득점 14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세비야 FC의 불리한 사건]

1.세비야 FC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리그 원정 5경기에서 모두 졌습니다.

2.세비야 FC는 최근 5경기에서 9득점 7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중립한 사건]

1.코소보 공화국 매체 ‘가제타 익스프레스’는 12일(한국시간) “알 나스르(KSA) 관계자들은 선수의 요구사항에 분노하고 있다. 에므리크 라포르트가 알 나스르(KSA)를 분노케 했고 이에 구단은 그를 ‘감금’할 준비가 돼 있다. 현재 그는 아틀레틱 빌바오와 깊이 연결되며 스페인 복귀설에 휩싸였다”라고 보도했습니다.

2.디 마르지오에 따르면, 후안루 산체스와 그의 에이전트는 SSC 나폴리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협상은 아직 진행 중이며, 논의의 초점은 이적료의 비중에 맞춰져 있는데, 이는 이적 협상의 주요 쟁점입니다.

[추천 총론]

아틀레틱 빌바오는 최근 컨디션이 약해서 평가전에서 연전연패에 빠졌습니다. 그렇지만 아틀레틱 빌바오는 패배를 통해 선발 라인업을 조정할 것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홈 이점에 의거해 승리에 도전합니다. 세비야 FC는 비시즌에 평가전에서 아직도 좋은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그렇지만 세비야 FC는 원정에서 경쟁력이 일반적인 팀입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1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아틀레틱 빌바오(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완전히 속았다? "한국 다시 가는 것도 생각했는데" '前 한화' 와이스, ML 선발 꿈 좌절→"정말 싫다"는 불펜 가능성↑
21세 소녀가 '3점슛 장인'들과 어깨 나란히 하다니...
이럴 거면 한국에 남는 게 나았을까. '대전 예수' 라이언 와이스의 메이저리그(MLB) 도전이 첫 발을 내딛기도 전에 난관에 봉착했다. '빅리그 선발투수'를 꿈꿨던 와이스는 자신이...
‘베네수엘라 농장은 괜찮나’ 소 34마리 키우는 LG 치리노스의 농장…“안전하다”
요키치에 ‘동병상련’ 느낀 듀란트 “나를 인저리 프론이라 부르더라”
미국의 베네수엘라 군사 작전으로 인해 베네수엘라 출신 외국인 선수들의 거취와 안전이 주목받고 있다.미국은 지난 3일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 공습을 단행했다. 군사작전을 통해 베네...
토론토, NPB 출신 오카모토와 4년 868억 원 계약 합의
‘연패 지옥’에 빠진 이관희, 빛바랜 베테랑의 열정
일본 프로야구(NPB)에서 통산 248홈런을 기록한 오카모토 가즈마(30)가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4일(한국시간) 소식통...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배우 김지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최근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지연 팬미팅 인 상하이'라며 "우리의 인연을 이어주는 Special Behind"라는 ...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예쁜 척 좀 많이"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비키니를 입고 즐긴 시간을 공개했다.3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척 좀 많이 재수없지만, 제가 나름의 좋은 자극이 되길 바라며. 공주들은...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미코 출신'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제5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배우 서민주가 태국에서 진행된 'Thailand Headlines Person of the Year Awards 2025'에서 수상의 영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