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출처:7M 스포츠|2025-09-09
인쇄



[페루의 유리한 사건]

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고, 투지에 불타올랐습니다.

2. 페루는 최근 홈 6경기가 무패전적을 기록해서 홈에서 전투력이 강합니다.

3. 페루는 최근 홈 4경기에서 3경기가 골을 잃지 않고 최근 홈 10경기가 7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4. 페루는 양팀이 근년의 각종 대진 12경기에서 8승4무를 기록하고 최근의 대진 홈 10경기에서 7승2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양팀이 최근의 대진에서 패전을 당한 것이 11년전에 발생했습니다.

5. 페루는 최근 10경기에서 6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홈 5경기에서 4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페루의 불리한 사건]

1. 주력 수비수 노리에가 에릭과 공격수 케빈 케베도가 지난번 우루과이전에서 부상으로 퇴장해서 이번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2. 페루는 최근의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에서 0대3으로 우루과이에게 패해서 4경기가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불안정적입니다.

3. 페루의 경기력도 아주 약합니다. 이번 예선에서 가장 적은 골을 넣은 팀이었고, 최하위권에 있던 칠레보다도 3골이 적었습니다.

[파라과이의 유리한 사건]

1. 파라과이는 홈에서 에콰도르와의 경기에서 비기며 2026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로써 파라과이는 16년 만에 월드컵 무대에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파라과이는 예선 통과를 축하하고 있으며, 대통령까지 국경일을 선포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를 앞두고 파라과이의 투지가 얼마나 불타오를지는 미지수입니다.

2. 파라과이는 지난 홈에서 에콰도르와 0대0으로 비겨서 2026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팀은 최근 예선전 10경기가 단 1패전만 당했습니다.

3. 파라과이는 본 시즌에 예선전 17경기가 13골만 넣어서 공격력이 약합니다.

4. 파라과이는 예선전 17경기가 10골만 잃어서 본선에 진출한 6개 팀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5. 파라과이는 최근 10경기에서 9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최근 원정 6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파라과이의 불리한 사건]

1. 파라과이는 최근 원정 10경기가 단 1승만 얻어서 원정에서의 발휘가 약합니다.

2. 파라과이는 양팀이 근년의 대진에서 열세를 처해서 이번에 전의가 부족합니다.

[추천 총론]

양 팀의 현재 상황과 과거 데이터를 종합해 볼 때, 페루는 여러 면에서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페루는 이미 월드컵에서 탈락했지만, 마지막 홈 경기를 치르는 만큼 페루의 투지는 이미 월드컵 진출을 확정 짓고 기뻐하는 파라과이보다 더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대 맞대결 기록은 페루에 유리합니다. 페루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12경기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홈에서 파라과이를 상대로도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페루는 홈에서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최근 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승률은 낮지만, 수비는 비교적 탄탄합니다. 파라과이는 페루보다 전반적인 전력과 가치가 높지만, 조기 본선에 진출으로 인해 투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으며 전력을 다하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페루의 공격은 비효율적일 수 있지만 이번에 교체 선수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은 파라과이와 만나 득점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할 때, 홈 경기의 이점과 과거 맞대결에서 얻은 심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페루가 승점 3점을 모두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페루(-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4년 연애 마침표’ LG 마케팅팀 배건우 사원, 3일 정하영 씨와 화촉
'커리 26점 맹활약' GSW, 샬럿 꺾고 최근 6경기 5승 완벽한 상승세!
LG 마케팅팀 배건우 사원이 웨딩마치를 울린다.LG는 “배건우 사원이 3일 오후 5시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신부 정하영 씨와 화촉을 밝힌다”고 전했다.신부 정 씨는 트렌드마케팅 ...
이정후의 샌프란시스코, 우완 투수 말러와 1년 계약 합의
‘최악의 상황’ 쓰러진 요키치, 최소 한 달 OUT ‘왼쪽 무릎 과신전’
이정후의 소속팀인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우완 투수 타일러 말러를 영입해 마운드를 강화했다.ESPN은 1일(한국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샌프란시스코가 프리에이...
‘124승’ 박찬호도 못한 쾌거···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투표서 ‘1표’ 확보 “길을 닦은 개척자”
경악! 르브론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43)가 일단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