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코모 1907 VS 유벤투스 FC
출처:7M스포츠|2025-10-18
인쇄

 

[코모 1907의 유리한 사건]

1.코모 1907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9점으로 8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실력이 뛰어난 유벤투스 FC입니다. 코모 1907은 이날에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꼭 온 힘으로 나서겠습니다.

2.미드필더 막시모 페로네 선수가 지난 아탈란타 BC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무승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코모 1907은 며칠 전 아탈란타 BC와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5경기 무패행진(2승3무)을 이어갔습니다.

4.코모 1907은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8경기 무패행진(6승2무)을 이어갔습니다.

5.코모 1907은 최근 5경기에서 8득점 4실점을 완성했습니다.

6.코모 1907은 요즘 4경기에서 3번에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

1.유벤투스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2점으로 5위에 있습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사기를 북돋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공격수 케난 일디즈 선수가 올 시즌 공격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가 올 시즌 리그와 컵대회에서 2골 4도움을 완성했습니다.

3.공격수 두산 블라호비치 선수가 A매치데이 동안 안도라전에서 1골을 넣으며 시원하게 5경기 무득점을 마감했습니다.

4.유벤투스 FC는 올 시즌 원정 3경기에서 1승2무를 챙겼습니다.

5.유벤투스 FC는 지난 시즌 코모 1907을 상대로 2전 전승을 챙겼습니다.

[유벤투스 FC의 불리한 사건]

1.유벤투스 FC는 최근 5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중립한 사건]

1.유벤투스 FC는 며칠 전 홈에서 AC 밀란과 0:0으로 비기며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2.유벤투스 FC는 요즘 5경기에서 8득점 8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다 상대팀과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코모 1907은 요즘 상대보다 좀 더 좋은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코모 1907은 요즘 홈에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도 남겼습니다. 그렇지만 유벤투스 FC는 이탈리아 명문클럽으로서 상대보다 실력이 확실히 큰 우위에 놓여 있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유벤투스 FC는 이번 원정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유벤투스 FC (0)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 세리에 A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