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출처:7M 스포츠|2025-10-24
인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리 사건]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라운드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사기가 크게 올라왔습니다. 루벤 아모림 감독은 이 승리 기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과의 경기를 팀의 진정한 발전을 시험하는 중요한 경기로 규정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을 상대로 승리한다면 3연승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팀의 자신감을 크게 높이고 부활을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브라이언 음뵈모는 매우 빠른 스피드를 지니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역습을 시작하는 데 능숙합니다. 볼 소유 시와 무볼 움직임을 결합하는 데 뛰어나며, 탁월한 슈팅 기술과 양발 사용 능력을 갖추고 있어 여러 공격 포지션에서 효과적으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3. 폼을 되찾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4라운드에서 3승1패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는 챔피언 리버풀을 2-1로 꺾고 소중한 3점을 획득했습니다.
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홈에서 3연승을 달성하며 사기가 매우 높습니다. 지난 홈 경기에서는 선덜랜드 AFC를 2-0으로 꺾었습니다.
5.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중립 사건]
1.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의 최근 검진 결과 왼쪽 무릎이 잘 회복되어 재부상 위험이 없는 것으로 나타나 자신감을 높였습니다. 하지만 클럽은 여전히 신중을 기하며 다음 달 국제경기 기간 이후 점진적으로 그를 복귀시킬 계획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불리 사건]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5경기에서 8실점을 기록하며 수비가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이번 시즌 목표는 상위 6위 안에 들며 유럽 대회 출전권을 놓고 경쟁하는 것입니다. 현재 리그 순위가 비교적 양호하지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모든 승점이 중요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원정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시즌 목표를 더 잘 달성하기 위해 승점을 따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공격대 대니 웰벡은 뛰어난 스피드와 폭발력을 지니고 있어 수비 라인을 빠르게 돌파하고 공격에서 위협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의 탁월한 점프 능력과 강력한 공중 경합력 또한 헤더 경합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5경기에서 3승2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는 홈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2-1로 꺾었습니다.
4.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3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1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원정 경기에서는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5.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4승1패를 기록하며 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6.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불리 사건]
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수비수 아담 웹스터, 미드필더 잭 하인셀우드, 공격수 솔리 마치와 브라잔 그루다는 모두 부상으로 이번 프리미어리그 라운드에 결장합니다. 공격수 미토마 카오루는 부상으로 출전이 불확실합니다.
2.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10경기에서 11실점을 기록하며 수비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천 총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최근 홈 경기에서 3연승을 기록하며 기세가 오른 상태입니다. 레드 데블스는 현재 리그에서 9위를 기록 중입니다.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5경기에서 3승2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10위를 기록 중입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유리합니다. 이전 ‘북서부 더비‘에서 승리를 거두고 소중한 3점을 따낸 후, 팀 전체의 사기가 크게 올라온 상태입니다. 홈 경기라는 이점을 살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경기에서 심리적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입니다.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홈에서 승리를 거두며 홈 경기 연승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맨체스터 유나이티드(-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구대성 “ABS가 한국 야구 망쳤다”
야구 해설위원 구대성이 한국 야구의 국제 경쟁력 약화 원인으로 시스템의 변화를 지목하며 묵직한 직구를 던졌다.구대성은 25일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에 출연해 최근 한국 ...
"한국행 제안 끔찍" KBO 출신 투수, AL 우승 이끌고도 재계약 가능성 '희박'...ML 구단과 동행 마침표 찍나?
레이커스 제임스-돈치치 조합 '폭망', 제임스-돈치치-리브스 조합도 마이너스...돈치치-리브스 조합이 '최고'
한국행 제안은 끔찍했다고 밝혔던 KBO 출신 에릭 라우어의 미래가 불투명하다.24일(한국시간) '블루제이스 네이션'은 토론토가 라우어와의 재계약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전했다. 매체...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