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AFC 챔피언스리그 투 프리뷰] 맥아서 FC VS 우프 타이포
출처:7M 스포츠|2025-11-26
인쇄


[맥아서 FC의 유리 사건]
1. 맥아서 FC는 현재 조 1위를 달리고 있으며 7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조기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습니다. 최하위 우프 타이포를 홈에서 맞이하는 만큼, 3점을 따낼 기회를 반드시 잡을 것이며 동기가 매우 강합니다.
2. 맥아서 FC 공격수 시메 그르잔은 지난 AFC 챔피언스리그 투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선제골을 도왔습니다. 그는 현재 조별리그에서 2골을 기록했으며 대회에서 매우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맥아서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웰링턴 피닉스를 원정에서 1-0으로 꺾었으며, 최근 5경기 모든 대회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4. 맥아서 FC의 수비 성적은 최근 칭찬할 만하며, 최근 5경기 공식 경기에서 단 5실점에 그쳐 평균 1실점에 불과합니다.
5. 맥아서 FC는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공격적으로 맹위를 떨치며, 조별리그 4경기에서 7골을 기록해 경기당 평균 거의 2골에 가까운 득점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6. 맥아서 FC는 이번 시즌 홈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4경기 공식 홈 경기에서 3승1무 무패를 유지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AFC 챔피언스리그 투 경기 2전 전승도 포함됩니다.

[맥아서 FC의 불리 사건]
1. 맥아서 FC 수비수 세바스찬 안테 크르슬로비치와 두 공격수 딘 보스냐크, 크리스 이코노미디스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결장합니다.

[우프 타이포의 유리 사건]
1. 우프 타이포는 현재 조 최하위이지만 2위 팀과 단 1점 차이로 추격하고 있습니다. 순위를 끌어올리고 진출권을 다투기 위해 승점을 획득해야 하므로, 승점 쟁탈을 위한 동기가 매우 강합니다.
2. 우프 타이포 외국인 공격수 미셸 레너는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이미 3골을 기록하며 대회에서 칭찬할 만한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우프 타이포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홈에서 Eastern District SA를 1-0으로 꺾으며, 공식 경기 2연승을 거두며 매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첫 조별리그 맞대결에서 우프 타이포는 맥아서 FC를 2-1로 꺾으며 상대 전적에서 일정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우프 타이포의 불리 사건]
1. 우프 타이포는 최근 공격에서 매우 다득점을 기록하며, 최근 5경기 공식 경기에서 13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거의 3골에 가까운 득점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우프 타이포는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강한 시작을 보였으나 이후 부진했습니다. 개막전에서 맥아서 FC를 2-1로 꺾은 후, 3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2패를 포함한 부진을 겪고 있으며, 그들의 경기력은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3. 우프 타이포의 수비는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구멍이 많으며, 조별리그 4경기에서 10실점을 기록했고, 최근 3경기에서 상대팀이 매경기 3골씩 넣고 있습니다.
4. 우프 타이포는 원정에서 경쟁력이 부족하며, 이번 시즌 5경기 공식 원정 경기에서 1승2무2패를 기록했고, 여기에는 AFC 챔피언스리그 투 원정 경기 2패도 포함됩니다.

[추천 총론]
맥아서 FC는 최근 5경기 공식 경기에서 단 1패에 그치는 등 좋은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은 공격과 수비 모두 균형 잡혀 있으며, 홈 경기력도 매우 안정적입니다. 우프 타이포는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 투에서 강한 시작을 보였으나 이후 부진하며, 조별리그 개막전에서 단 1승만 기록했습니다. 그들의 수비력은 대륙 대회에 분명히 부족하며, 원정 경기력도 약합니다. 비록 우프 타이포가 조별리그 개막전에서 맥아서 FC를 꺾었지만, 이번 원정 경기에서는 어떤 지원도 받지 못하고 있어 그들에 대한 신뢰가 심각하게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맥아서 FC의 완승이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맥아서 FC(-1.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송성문, 4년 222억원에 샌디에이고와 계약...3년 후 옵트아웃, 신인왕 100만 달러 보너스, 키움은 44억원 수수료 챙겨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송성문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했다.AP통신의 로널드 블럼에 따르면, 실제 계약은 총액 1,500만 달러(222억원) 규모의 4년 계약으로, 4년 차는 송성문(송)의 선수 옵션...
내년이면 불혹인데 또 4번타자에 주장까지? 중견급 리더가 없다…여전한 롯데의 '약점'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내년에도 롯데 자이언츠의 캡틴은 전준우일까.1986년생인 전준우는 차기 시즌 '불혹'이 된다. 불혹의 나이에도 현역으로 뛰는 자체로도 대단한데, 주장 완장까지 계속 찰 가능성이 높...
‘야구선수-치어리더 커플’ 前 키움 변상권, 21일 김하나 씨와 결혼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올시즌을 끝으로 키움으로부터 방출된 전 외야수 변상권(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키움은 “변상권이 21일 오후 2시30분 서울 강서구 더 베뉴지 서울에서 전 치어리더 김하나(27)...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