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DFB-포칼 프리뷰] 헤르타 BSC 베를린 VS FC 카이저슬라우테른
출처:7M스포츠|2025-12-01
인쇄

 

[헤르타 BSC 베를린의 유리한 사건]

1.이번 경기는 2부리그의 2개팀간의 맞대결입니다. 양팀은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2.공격수 다비드 코브나키 선수가 지난  홀슈타인 킬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3.헤르타 BSC 베를린은 며칠 전 홀슈타인 킬과 원정에서 1:0 신승하며 6연승을 질주했습니다.

4.헤르타 BSC 베를린은 최근 컨디션이 좋어서 홈 5연승을 질주했습니다.

5.헤르타 BSC 베를린은 요즘 5경기에서 8득점 0실점을 완성했습니다.

6.헤르타 BSC 베를린은 최근 FC 카이저슬라우테른을 상대로 6경기에서 4승2패를 챙겼습니다.

7.헤르타 BSC 베를린은 요즘 6경기에서 5번에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FC 카이저슬라우테른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이반 프르타진 선수가 올 시즌 11경기에 출전해 8골을 넣었습니다.

2.FC 카이저슬라우테른은 요즘 5경기에서 6득점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FC 카이저슬라우테른의 불리한 사건]

1.FC 카이저슬라우테른은 며칠 전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크와 원저엥서 0:2 패전을 당하며 3경기 중 1승2패를 기록했습니다.

2.FC 카이저슬라우테른은 최근 컨디션이 약해서 원정 2경기에서 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3.FC 카이저슬라우테른은 최근 4경기에서 단 한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다른 결과를 챙겼습니다. 헤르타 BSC 베를린은 요즘 상대보다 더 좋은 컨디션을 과시했습니다. 양팀은 요즘 각각 홈과 원정에서 사람들에게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헤르타 BSC 베를린은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헤르타 BSC 베를린(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DFB-포칼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야구선수-치어리더 커플’ 前 키움 변상권, 21일 김하나 씨와 결혼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올시즌을 끝으로 키움으로부터 방출된 전 외야수 변상권(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키움은 “변상권이 21일 오후 2시30분 서울 강서구 더 베뉴지 서울에서 전 치어리더 김하나(27)...
MLB 도전 초읽기…송성문 샌디에이고와 계약 임박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도전장을 내민 송성문(29·키움 히어로즈)의 계약이 임박한 모습이다. 행선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유력하다.엠엘비닷컴(mlb.com)은 20일(한국시각...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배우 전향한 개그우먼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 입고 화가 변신 '아찔'
개그우먼 출신 배우 맹승지가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다짐과 함께 파격적인 아티스트 컨셉 화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지난 18일 맹승지는 개인 SNS에 "2026, more...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브브걸 민영, 괌서 파격 비키니…몸매 이 정도였어?
그룹 브브걸 민영이 괌에서 근황을 전했다.민영은 12월 18일 개인 SNS를 통해 “서울이 너무 추워서 날아왔어요. 12월의 괌은 따뜻하고 여유로워요. with 힐튼괌 리조트와 함...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선미, '숨멎' 비키니 도발…함께 샤워하는 남자는 누구?
가수 선미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미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게시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