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출처:7M 스포츠|2025-12-08
인쇄



[사우샘프턴의 유리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공격수 아담 암스트롱이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골을 넣었고, 훌륭한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팀의 핵심 미드필더 핀 아자즈가 더 뜨거운 폼을 보이며 지난 5경기 연속 골을 넣었습니다.

2. 사우샘프턴의 지난 경기에서 그들은 버밍엄 시티 FC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3. 사우샘프턴은 지난 5경기에서 총 16골을 넣었으며,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을 기록하는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득점 능력은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4.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단 4골만 실점했습니다. 팀의 최근 홈 경기 수비 성적도 칭찬할 만합니다.

5.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승률 60%를 달성했습니다. 팀의 홈 어드벤티지가 입증되었습니다.

[사우샘프턴의 중립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모든 6경기가 오버로 끝났습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총 4골을 넣었습니다. 팀의 원정 경기 공격 성적은 상당히 약하며 득점 능력이 좋지 않습니다.

3.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0골을 실점했으며, 수비 측면에서 큰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4.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원정에서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칭찬받을 만한 수준이 아닙니다.

5. 양 팀은 총 28번 맞붙었으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6.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원정 6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사우샘프턴은 지난 경기에서 버밍엄 시티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성공적으로 끊었습니다. 최근 5라운드에서 4승을 기록하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격 면에서는 지난 5경기에서 16골을 넣었으며, 공격력이 정말 무섭습니다. 홈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홈 어드벤티지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 경기 측면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심각하게 약합니다. 또한, 양 팀 간 지난 28번의 맞대결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하며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폼을 보이고 있는 사우샘프턴이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사우샘프턴(-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 챔피언십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강정호가 뽑은 '가지말아야할팀' 선택한 송성문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메이저리그 선배이자 키움 히어로즈 선배인 강정호가 송성문에게 '가지 말야아할 팀'으로 언급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송성문은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MLB.com은 20일(한국시간)...
40억 3루수 등장에도 의연했는데, FA 신청→왜 돌연 은퇴하나…ML 진출+FA 148억+2200G ‘20년이 찬란했다’
39점·48점 넣어도 패배!  ‘악동’ 디그린의 고해성사…“내 책임이 커, 우리는 결국 해낼 거야”
허경민 등장에도 의연했던 황재균(38). 체중을 10kg 넘게 감량하는 등 1군 생존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지만, 1년 뒤 그의 선택은 은퇴였다. 지난 3월 스프링캠프 귀국장...
폰세 "韓 야구와 일본 야구의 큰 차이는..." 적나라한 토로
피어스의 직격...
KBO 리그를 평정한 뒤 미국 무대로 돌아간 '前(전) 한화 이글스 투수' 코디 폰세(31·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한국과 일본 야구의 차이점에 관해 적나라하게 토로했다.폰세는 최근 ...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맹승지, 파격적인 오피스룩... 란제리+가터벨트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오피스룩 화보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블랙핑크 제니, 혀 내밀고 도발…카메라도 놀랄 들이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싱가포르 공연의 여운을 표현했다.제니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공연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무대 아래에서도 도도한 카리스마를 유지하며 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AGF 최다 플래시 세례! 모델 요나,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전사!
6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페스티벌 ‘Anime X Game Festival 2025(AGF 2025)’가 열렸다.코스프레 모델 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