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출처:7M 스포츠|2026-01-06
인쇄


[에버턴 FC의 유리 사건]
1. 잭 그릴리쉬는 지난 경기에서 또다시 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통계적으로, 그는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경기에서 총 7골에 관여했으며, 이는 지난 두 시즌 동안 합산한 6골 관여를 넘어섭니다.
2. 에버턴 FC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8골을 넣었으며, 홈에서 칭찬할 만한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중립 사건]
1. 에버턴 FC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홈에서 4승2무4패를 기록했으며, 승률 40%로 전반적인 평균적인 성적을 보여줍니다.
2. 에버턴 FC는 최근 10경기 중 7경기를 언더로 마무리했으며, 전반적으로 보수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줍니다.

[에버턴 FC의 불리 사건]
1. 에버턴 FC는 지난 경기에서 브렌트포드 FC에 4-2로 패배했으며, 최근 5경기 중 3경기를 패배하며 불안정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에버턴 FC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했으며, 홈 수비력의 하락세를 드러냈습니다.
3. 에버턴 FC는 양 팀 간 24번의 맞대결에서 8승7무9패를 기록하며 심리적 열세에 있습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유리 사건]
1.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여전히 최하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했지만, 팀은 강등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많은 승점이 필요하며, 이는 강한 동기를 보여줍니다.
2. 2026년 개막전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며 시즌 첫 리그 승리를 기록했고, 20라운드 이후 승점 6점을 획득했습니다. 이전에는 3무16패의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부활의 조짐은 한 라운드 전 올드 트래퍼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1로 막아내며 나타났고, 리그 11연패를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3.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마지막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승리는 2025년 4월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이후 3무16패의 암울한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이번 시즌 19경기 무승행진을 끝내며, 울브스는 잉글랜드 최상위 리그 역사상 개막 최장 무승행진 기록을 간신히 피했습니다.
4.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최근 3경기에서 다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불리 사건]
1.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이번 시즌 리그에서 최악의 원정 공격력을 자랑하며, 지난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4골만 넣었습니다.
2.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했으며, 거의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전반적으로 불안정한 수비를 드러냈습니다.
3.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원정에서 2무8패로 승리가 없었으며, 약한 원정 전력을 보여줍니다.

[추천 총론]
에버턴 FC는 지난 경기에서 브렌트포드 FC에 4-2로 패배했으며, 최근 5경기 중 3경기를 패배하며 불안정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은 홈에서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며,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8골을 넣었고, 홈 승률은 40%입니다. 방어력의 결함과 상대 전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정 수준의 홈 강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면,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시즌 첫 승리를 거두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오랜 무승행진을 끝냈지만, 원정 성적은 리그 최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4골만 넣었으며, 최근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며 원정 승리를 거두지 못했고, 공격과 수비 모두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에버턴의 홈 어드밴티지와 울브스의 약한 원정 전력을 종합하면, 홈팀이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에버턴 FC(-0.5/1)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KIA행 결정 끔찍했다” 연봉 5억에 한국 왔던 선수, 64억으로 수직 점프 예상 ‘초대박’
'클러치 13승 0패' 알고 보니 비결은 르브론? 대기록까지 단 1승 남았다
2024년 정규시즌 선두를 달리고 있으면서도 외국인 선수의 줄부상에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던 KIA는 결국 시즌 막판 또 한 번의 외국인 투수 교체를 단행하면서 에릭 라우어(31·...
"손아섭 많이 힘들어 하더라" FA 선언→전격 은퇴, 2266안타 선배가 해줄수 있는 말
'우승 후보 아니었어?' 무너진 수비, 처참한 경기력... 뉴욕에 찾아온 위기
충격적인 은퇴 선언이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FA 시장에 나올 때만 해도 당연히 현역을 연장하려는 움직임으로 보였다.베테랑 내야수 황재균(39)의 은퇴 선언이 지금도 현실로 와닿...
'KBO 희대의 FA 해프닝' 김범수 바주카 '농담'에 시장은 '...'
‘불행 중 다행’ 센군, 발목 염좌로 최대 2주 결장
FA 김범수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성적 때문이 아니다. 한 유튜브 방송에서 나온 '바주카포 한 대 값'이라는 발언이 계기였다. 해당 발언은 공식 협상 자리에서 나온 것도 아니었고...
김빈우, 한겨울 몸매 관리 보람 있네…'♥사업가' 남편과 '찰싹'
김빈우, 한겨울 몸매 관리 보람 있네…'♥사업가' 남편과 '찰싹'
배우 김빈우가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빈우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거 입을라고 겨울에도 조절했다 아이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임보나, 바하마에서 비키니 입고 맞이한 새해…시선강탈 볼륨감
임보나, 바하마에서 비키니 입고 맞이한 새해…시선강탈 볼륨감
가수 임보나가 비키니를 입고 바하마 바다에 들어가 새해를 맞이했다.임보나는 5일 인스타그램에 “바하마에서 맞은 1월 1일 새해”란 글과 함께 바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검...
효민, 늘씬한 자태 뽐낸 ‘새댁’..♥금융인 남편 깜짝 놀라겠네
효민, 늘씬한 자태 뽐낸 ‘새댁’..♥금융인 남편 깜짝 놀라겠네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럭셔리 휴가를 즐겼다.8일 효민은 자신의 계정에 “Soft reset”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