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이란 (U23) VS 레바논 (U23)
출처:7M 스포츠|2026-01-12
인쇄


[이란 (U23)의 유리 사건]
1. 조별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이란 (U23)은 승리와 3점을 확보해야 할 뿐만 아니라, 16강 진출 기회를 얻기 위해 한국 (U23) 대 우즈베키스탄 (U23) 경기 결과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들의 동기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2. 이란 (U23)은 지난 5경기에서 단 2골만 실점하여 매우 견고한 수비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수비가 칭찬할 만합니다.

[중립 사건]
1. 이란 (U23)은 지난 경기에서 우즈베키스탄 (U23)과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첫 두 조별 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여 승리 확보 능력을 향상시켜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란 (U23)의 불리 사건]
1. 지난 경기에서 이란 (U23)의 두 명의 선발 선수가 심각한 부상을 입고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Reza Ghandipour는 헤딩 착지 후 무릎에 불편함을 느끼고 고통스럽게 들것으로 실려 나갔습니다. 모하마드 아스카리는 교체로 투입되었지만 태클 중 오른쪽 무릎 부상을 입어 단 10분 만에 강제로 교체되었습니다. 경기 후 보고서에 따르면, 두 선수 모두 향후 경기에 참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이란 (U23)은 첫 두 조별 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해 공격력이 부족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득점 감각을 되찾아야 합니다.
3. 이란 (U23)은 지난 3경기에서 언더스로 마감하여 전반적으로 보수적인 경기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경기의 총점 추세는 주목할 만합니다.

[레바논 (U23)의 유리 사건]
1. 레바논 (U23)의 선발 공격수 레오나르도 파라 샤힌은 지난 두 경기에서 모두 득점하여 칭찬할 만한 개인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2. 레바논 (U23)은 지난 5경기에서 10골을 넣어 강력한 공격 화력과 득점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 레바논 (U23)은 지난 핸디캡을 공개한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레바논 (U23)의 불리 사건]
1. 레바논 (U23)은 첫 두 조별 경기에서 모두 패배했고 이미 조기 탈락했습니다. 이 경기의 결과는 큰 의미가 없어 팀의 동기에 의문이 제기됩니다.
2. 지난 경기에서 레바논 (U23)은 두 골 차이로 리드했지만 한국 (U23)이 4골을 넣어 4-2로 역전승을 거두며 레바논 (U23)이 연속 두 번의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3. 레바논 (U23)은 첫 두 조별 경기에서 7골을 실점하여 취약한 수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4백 시스템은 높은 압박 하에서 실수하기 쉬우며, 태클과 클리어런스 효율성이 부족합니다.
4. 레바논 (U23)은 지난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3무7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해 매우 좋지 않은 원정 성적을 보여주었습니다.
5. 두 팀은 단 한 번만 맞붙었으며, 레바논 (U23)이 2-0으로 패배하여 심리적 불리함에 처해 있습니다.

[추천 총론]
이것은 조별리그 최종 라운드입니다. 이란 (U23)은 매우 높은 동기를 가지고 있으며, 16강 진출 기회를 얻기 위해 승리를 확보해야 하며, 한국 (U23) 대 우즈베키스탄 (U23) 경기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그들은 긴장을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란 (U23)은 첫 두 조별 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고 득점하지 못해 공격력이 약하고 승리 능력을 향상시켜야 하지만, 수비는 매우 견고하여 지난 5경기에서 단 2골만 실점했으며, 수비가 신뢰할 만합니다. 레바논 (U23)은 이미 조기 탈락하여 동기에 의문이 제기됩니다. 그들의 수비는 취약하여 첫 두 경기에서 7골을 실점했으며, 높은 압박을 견디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그들의 원정 성적은 특히 좋지 않아, 지난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3무7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전 유일한 맞대결에서 레바논 (U23)은 2-0으로 패배하여 심리적 불리함에 처해 있습니다. 강력한 공격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많은 단점을 숨길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란 (U23)이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핸디캡 예측]
이란 (U23)(-1.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2554억원 초대박! 잡은 팀도 놓친 팀도 모두 바빠진다…"트레이드 가능성"
돈치치 폭행 시도?... 데니스 슈뢰더, 3경기 출장 정지 징계
메이저리그 스토브리그가 막판 요동칠까.미국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닷컴은 11일(이하 한국시각) '브레그먼의 시카고 컵스 계약이 시장 전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
3300만원으로 최고의 가성비…안현민 연봉 인상률은?
[게임리포트] 슛에 자신감 생긴 이소희, BNK에 필요한 존재
프로야구 10개 구단들은 올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이달 말부터 해외로 스프링캠프를 떠난다.짐을 싸기 전 꼭 해야 하는 것이 있으니 기존 선수들과의 재계약 협상이다. 연봉 협상에 실...
‘불후의 명곡’에서 은퇴의 변 황재균 “초라하게 물러나긴 싫었다”
이제는 '에이스' 넘어 어엿한 '막내 언니'로...농구계의 김연경 꿈꾸는 삼성생명 이해란
지난 시즌을 마치고 은퇴를 선언했던 야구 선수 황재균이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은퇴의 이유를 밝혔다.황재균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 추위 날린 '후끈' 비키니 핏…S라인 슬렌더 '핫걸'
‘환승연애2’ 이지연이 비키니 사진으로 주위를 ‘핫’하게 만들었다.이지연은 11일 인스타그램에 “너무 추워서 갤러리에 잠들어 있는 따끈한 사진 꺼내보기”라며 요트에서 찍은 사진을 ...
"체중 늘면 어때?" 심으뜸, 터질듯한 볼륨감에 감탄 자아내는 섹시 자태
피트니스 모델 겸 방송인 심으뜸이 압도적인 보디라인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심으뜸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체중 변화에 개의치 않는 쿨한 태도와...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수현, 싱가포르에서 수영복 자태…177cm 몸매 '깜짝'
배우 수현이 싱가포르에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수현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