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AS 모나코 FC VS FC 로리앙
출처:7M 스포츠|2026-01-15
인쇄



[AS 모나코 FC의 유리한 사건]

1. AS 모나코 FC는 현재 리그 순위 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12위 FC 로리앙을 상대하며, 승리 가능성이 높고 동기가 매우 강합니다.

2. AS 모나코 FC 공격수 조지 일레니케나가 이전 쿠프 드 프랑스 32강전에서 두 골을 넣으며 팀이 US 오를레앙을 3-1로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3. AS 모나코 FC는 최근 3경기에서 2승 1패를 기록하며 매우 좋은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 쿠프 드 프랑스 32강전에서 US 오를레앙을 3-1로 꺾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4. AS 모나코 FC는 지난 리그 1 홈 경기에서 올랭피크 리용에게 3-1로 패했지만, 최근 20번의 홈 경기에서 12승 4무 4패를 기록하며 전반적인 홈 성적이 매우 우수합니다.

5. AS 모나코 FC는 최근 6번의 홈 경기에서 FC 로리앙을 상대로 3승 3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유지하고 있어, AS 모나코 FC의 홈 경기력이 안정적임을 보여줍니다.

6. 이번에 핸디캡은 홈 -1을 공개했습니다. 형세가 홈팀에 유리합니다.

[AS 모나코 FC의 불리한 사건]

1. AS 모나코 FC는 최근 5경기에서 6실점을 기록하며 최근 수비력이 상대적으로 평균적임을 보여줍니다.

[FC 로리앙의 유리한 사건]

1. FC 로리앙 공격수 밤바 디엥이 이전 쿠프 드 프랑스 32강전에서 두 골을 넣으며 팀이 Hauts Lyonnais를 3-1로 꺾고 16강에 진출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2. FC 로리앙은 최근 모든 대회에서 8경기 동안 4승4무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전 쿠프 드 프랑스 32강전에서 Hauts Lyonnais를 3-1로 꺾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3. FC 로리앙은 최근 4번의 원정 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유지하고 있어, 최근 원정 경기력이 매우 우수합니다.

4. FC 로리앙은 최근 5경기에서 12득점 2실점을 기록하며 최근 공격과 수비 모두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줍니다.

5. FC 로리앙은 최근 5경기에서 3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FC 로리앙의 불리한 사건]

1. FC 로리앙은 현재 리그 순위 1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9위 AS 모나코 FC를 상대하며, 역사적 전적이 불리하여 승리 가능성이 낮고 동기가 부족합니다.

[추천 총론]

AS 모나코 FC는 최근 20번의 홈 경기에서 12승 4무 4패를 기록하며 홈에서의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우수합니다. 현재 팀은 리그 순위 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C 로리앙은 최근 모든 대회에서 8경기 동안 4승 4무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팀은 리그 순위 1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AS 모나코 FC는 최근 6번의 홈 경기에서 FC 로리앙을 상대로 3승 3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유지하고 있어, AS 모나코 FC의 홈 경기력이 안정적임을 보여줍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1을 공개했습니다. 형세가 홈팀에 유리합니다. 종합적으로 분석해 볼 때, AS 모나코 FC는 홈에서 승리하며 소중한 3점을 획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AS 모나코 FC(-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랑스 리그 1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선 넘은 '우승 욕심'... 미국 대표팀, 은퇴한 커쇼까지 WBC 호출
야투 성공률 18%...지쳐가는 헨리 엘런슨
은퇴 이후 육아에 들어간 투수가 다시 유니폼을 입는다.미국 대표팀이 만든 이번 소집은 '미친 구성'이라는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장면이다.MLB닷컴 등 미국 현지 언론은 15일...
김민재 롯데 코치 오늘 발인…이대호·박찬호·이승엽·김태균 등 야구계 추모
기껏 트레이드로 데려왔는데 왜 써먹질 못하니...트레이 영, 부상으로 올스타전까지 출전 불가
국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김민재 코치가 향년 53세를 일기로 별세한 가운데, 야구계에서 추모의 시간은 계속되고 있다. 선수 시절과 지도자 시절을 아우르며 그라운드에 헌신해온 인...
17년 전 WBC 결승 이끈 류현진 “할 수 있는 최선의 준비 다하겠다”
10대 천재 농구 소년의 등장? 8경기 만에 ‘대폭발’…감독도 “가르칠 맛 난다” 들썩
21일까지 예정인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표팀 사이판 훈련이 반환점을 돌고 있다. 투수조장 류현진의 영향력이 크다. 자기 페이스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선수단 전체의 분위기를 주...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 파란색 끈 비키니 입고 S라인 포즈…넘쳐 흐른 볼륨감
DJ 소다가 여름의 대만에서 S라인 비키니 핏을 선보였다.DJ 소다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펑후에서의 여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그는 손바닥보다 작은 파란색 끈 비키니를 입...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안유진, 수영복 입은 여름 여신..건강美 넘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여름 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지난 14일 안유진은 자신의 채널에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사진과 함께 “take me back”이라고...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여성암 투병’ 이솔이, 비키니로 드러낸 탄탄한 바디라인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이자 배우 이솔이가 근황을 전했다.14일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동남아 가고파”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초록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