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리버풀 FC VS 번리 FC
출처:7M 스포츠|2026-01-16
인쇄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

1. 리버풀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 4위입니다. 리그 선두 아스날 FC와의 격차가 이미 두 자릿수로 벌어졌기 때문에, 리버풀 FC는 주된 초점을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확보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등권에 있는 번리 FC를 상대로 리버풀 FC는 사기를 진작하고 4위 자리를 공고히 하기 위해 완벽한 승리를 거둬야 합니다.

2. 리버풀 FC의 최근 폼이 개선되었습니다. 팀은 FA컵에서 반즐리 FC를 4-1로 이겼으며, 지난 10경기에서 5승5무 무패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3. 리버풀 FC의 최근 홈 성적이 개선되었습니다. 지난 5경기에서 3승2무를 기록했으며, 이번 시즌 홈 승률이 60%에 달합니다.

4. 리버풀 FC의 수비가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6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단 4골만 실점했으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입니다.

5. 리버풀 FC는 이번 시즌 1차전에서 번리 FC를 원정에서 1-0으로 이겼으며,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해 충분한 심리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리버풀 FC의 불리한 사건]

1. 현재 리버풀 FC의 윙어 모하메드 살라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 참가 중으로 선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코너 브래들리와 알렉산더 이삭 모두 심각한 부상을 입어 장기간 결장 중입니다. 젊은 선수 조반니 레오니와 스테판 바이체티치가 오랫동안 결장했습니다.

2. 리버풀 FC의 최근 공격 폼이 뛰어나지 않습니다. 지난 3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2경기 득점에 실패했으며 총 2골을 기록해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입니다.

3. 리버풀 FC는 최근 10경기에서 4경기만 핸디승을 얻고 최근 홈 5경기에서 4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번리 FC의 유리한 사건]

1. 번리 FC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19위로 강등권 깊숙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들의 잔류 싸움은 불안정하며, 모든 승점이 그들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원정에서 예상치 못한 결과를 끌어내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2. 번리 FC는 최근 FA컵에서 EFL 챔피언십 팀 밀월 FC를 홈에서 5-1로 대파했습니다. 이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무승부와 더불어, 팀은 지난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폼 회복의 조짐을 보였습니다.

3. 번리 FC는 리버풀 FC와의 지난 6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패배했으며,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 홈 패배를 당해 전혀 심리적 우위가 없습니다.

4. 번리 FC는 최근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고 최근 원정 3경기에서 2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아졌습니다.

[번리 FC의 불리한 사건]

1. 번리 FC 공격수 제키 암도우니와 미드필더 조쉬 쿨렌 모두 장기간 결장 중입니다. 추가로 수비수 조던 바이어, 코너 로버츠, 조 워럴 모두 이번 경기에 출전 불가능합니다. 공격수 지안 플레밍도 결장합니다.

2. 번리 FC의 폼이 꾸준히 좋지 않습니다. 지난 6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3무 3패의 초라한 기록만을 거두며 단 한 번의 승리도 없었습니다.

3. 번리 FC의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재앙적입니다. 10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1무8패를 기록했으며 승률은 10%입니다. 원정에서 수비에 어려움을 겪으며 총 26골을 실점했습니다.

4. 번리 FC는 지난 6경기에서 단 6골만 기록해 경기당 평균 1골로, 심각한 공격력 부족을 드러냈습니다. 팀은 최종 지역에서 효과적인 조직과 믿을 만한 득점 위협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추천 총론]

리버풀 FC는 시즌 중반의 불안정성을 극복하고 현재 모든 대회에서 10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FA컵에서 반즐리 FC를 4-1로 완파한 것이 그 정점입니다. 플레이메이커 플로리안 비르츠가 점차 공격 리듬을 찾아가고 있으며, 위고 에키티케와의 협업은 유망한 이해관계를 발전시키고 있어 팀의 이전 공격 문제가 해결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고전 중인 번리와의 맞대결은 리버풀 FC가 홈에서 긍정적인 기세를 확장할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반면, 번리 FC의 수비는 여전히 구멍이 많으며, 원정 성적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무승부를 거두고 FA컵 승리를 거두었지만, 이러한 결과는 팀 전체의 깊이와 질적 부족을 가릴 수 없습니다. 역사적 상대 전적 측면에서 번리 FC는 리버풀 FC에 대해 6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2를 공개했습니다. 양팀의 실력 차이가 큽니다. 리버풀 FC는 이번 경기에서 홈에서 대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리버풀 FC(-1.5/2)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내야수 최대어’ 비셰트, 터커 놓친 메츠로 간다…3년·1859억원에 계약
감독과는 불화, 동료들은 옹호...팀 9연승 중인데 트레이드 요구한 쿠밍가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의 내야수 최대어였던 보 비셰트(27)가 뉴욕 메츠에서 뛰게 됐다.AP통신, MLB닷컴 등 미국 주요매체들은 17일 비셰트가 메츠와 계약...
두산베어스 안혜지, 11월 이달의 치어리더 팬투표 1위
야투 성공률 18%...지쳐가는 헨리 엘런슨
두산베어스의 안혜지 치어리더가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11월 이달의 선수 팬 투표에서 48%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본 투표는 KBO 리그 소속 치어리더를 대상으로 최다 ...
선 넘은 '우승 욕심'... 미국 대표팀, 은퇴한 커쇼까지 WBC 호출
기껏 트레이드로 데려왔는데 왜 써먹질 못하니...트레이 영, 부상으로 올스타전까지 출전 불가
은퇴 이후 육아에 들어간 투수가 다시 유니폼을 입는다.미국 대표팀이 만든 이번 소집은 '미친 구성'이라는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장면이다.MLB닷컴 등 미국 현지 언론은 15일...
'노출 없이도 아찔' 김현영 치어리더, 시스루 니트로 드러낸 베이글 몸매
'노출 없이도 아찔' 김현영 치어리더, 시스루 니트로 드러낸 베이글 몸매
치어리더 김현영이 세련된 일상 패션을 공개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에서 골든디스크 40주년을 보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베이...
“레깅스가 터질 듯” 제시, 새해부터 폭발한 ‘압도적 골반’ 라인
“레깅스가 터질 듯” 제시, 새해부터 폭발한 ‘압도적 골반’ 라인
래퍼 제시(Jessi)가 새해를 맞아 더욱 탄탄해진 몸매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제시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그룹 르세라핌의 사쿠라가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사쿠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lden Disc Awards”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